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591
이천쪽에 큰 불이 난듯 합니다.
방향은 하이닉스쪽인데
부디 인명피해가 없기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화상입은 돼지들이 몇마리 밖에 나와 있다고 사진 보냈는데
까맣게 그을려서.....ㅜㅜ
살처분 될듯요.
위치는 용은리라고 합니다.
동시간대 반대쪽에서 찍은 사진이랑 비교해보니
흥천 사시는 듯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