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다이나믹 웰컴등이 저를 반겨주네요
별건 아니지만 참 멋집니다♡
킥모션으로 트렁크 여는차도 간만에 타보네요
현기차는 스마트트렁크는 좀 불편한 경우가 있죠
열의도 없이 뒤로만 지나가도 열릴려고 띠띠띠...
세단일때는 괜찮았는데 펠리탈땐 뒤에 바짝 대놨을때
트렁크 열릴려고 띠띠띠 울리면 진짜 식겁;;;
연차라 꼬맹이 등교시키고 조촐하게 챙겨나갑니다.
연차 남기면 월초에 돈으로 나오지만 저는 다 쓰는
타입이에요// 돈이 아쉽지만 이렇게 특별한일 없이도
쉬는게 그돈의 가치보다 높다고 생각합니다.
거품목욕 ㄱㄱ
폼건쏘고 미트질하는데 어떤 아저씨가 세차 베이로
들어옵니다 ㄷㄷ
아저씨 : "와 차 진짜 기네요"
모타드 : "이차 아시나요? 링컨 아는분들 많이 없으신데"
아저씨 : "링컨 타운카가 길잖아요!"
모타드 : "아시네요 ㅎ이차도 5.2미터 넘어요!"
(타운카는5.4미터 ㄷㄷ g90리무진이랑 거의 비슷)
그러고 그냥 가시네용
인비져블로만 관리했는데
유막제거는 안하고 발수 코팅만 해줍니다.
가로 세로 도포 후 크리닝
외장 고무트림 전용 젤을 두고와서 바나나 브리즈로
간편+빠르게 도포
고무보호제 중에 실리콘스프레이는 지속성이 좀
떨어지고 바르는 타입 미친 케미컬있는데 그건 작업성이
떨어집니다 ㅠㅠ
일단 매트하게 마무리
안쪽도 닦아주구요
구서구석까지는 못하고 손닫는곳만
저기도 문데문데
( 드라잉 후 LSP 안올린상태 )
글레이즈랑 물왁스로만 관리해도 이정도입니다.
하지만 고체왁스 올렸습니다.
그이유는 심적으로 좋기때문에요///
예전처럼 세차카페 퍼샤,디포 자주는 못들어가지만
가끔 들어가서 인기글같은거 살펴보긴합니다.
고체 왁스가 물왁스 보다 무조건 좋다?!
이공식은 깨진지 오래됐습니다.
데이터상으로도 정리한분들 글 꽤 많고
물왁스가 일반적인 고체왁스보다 방오성,리플렉션
지속도,발수,쉬팅,슬리감등 더 뛰어난 제품도
나타난지 좀 됐습니다.
고체왁스의 지속성이 좋긴한데 요즘 하이브리드타입이나
물왁스,리퀴드 왁스도 좋은게 많습니다.
시중에 안파는 출장세차 업자들에게 공급되는
그런 제품중에 가성비 좋은 물왁스 많습니다.
고체왁스중에도 탑클래스 스위스백스,자이몰등
고가의 왁스들이 있는데 어디까지나 자기만족의
영역이라 저도 중고가나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저는 작업성이 무조건 좋아야합니다.리플렉션이랑요
큐어링타임 지나도 잘닦이는 왁스가 짱입니다.
고체왁스 올리는 이유는 물왁스에서는 좀 아쉬운데
고체왁스 올리고 두번째 버핑때 쨍한 광이 올라오는데
이게 사람 미치게 합니다 ㅎ
진짜 중독 비슷하게 그 느낌 알아서 그런지
주기적으로 고왁 올리는거 같습니다
오후에 비온다그러네요 ㄷㄷ
첫차 샀을때 이니셜d ost 넣어놔서
신호위반 딱지 많이 뗐었습니다ㅠㅠ
간만에 생각나서 넣어놨는데 데자부 말고
다른 더 신나는거 있는데 제목이 기억이 안나네요
지하주차장에 잘 모셔놨습니다~


































































어두운 계열은 세차후가 광빨에 흘린땀도 보람있지요
이제는 세차도 귀찮고 해서 실버색을 탑니다
그래도 한달에 한번 세차후 물왁스를 먹이는 이유가
이후 한달뒤까지 먼지털이로만 닦아도 미끌려서
가볍게라도 꼭 물왁스를 먹이는 편입니다
대형세단에 어울린다고만생각했었는데
은색 순정 머스탱gt에서 백발의 노인이 내렸을때
진짜 멋이라는게 느껴졌습니다
저라면 마 한번 태와주세여
밥한끼 사주세여 등등 ...
얘는 실망좀 하실겁니다
추천드립니다
이거 한번하면 떡 실신..
날 추우니 딱딱해서 못 쓰겠더라구요. 그 한해 쓰고 안 썼네요.
물왁스가 편해서
물왁스만 사용합니다~
요즘같은 날씨에 고체는 중노동이더라구요~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