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Saramim 26.06.22 17:01 답글 신고
    일단 효자는 추천입니다

    다만 연세 생각하면
    안전하게 운전을 안하시는쪽으로 가는게
    맞을것같긴하네용
    답글 1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6.22 17:27 답글 신고
    차량 추천은 모르겠고....요


    그저

    글쓴님이나, 아버님이나

    항상 건강하시길~~~~
    답글 1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04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연세가 많이 걱정되는데 본가가 깡시골이라 자차 없이는 이동이 거의 불가해서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 레벨 원수 Saramim 26.06.22 17:01 답글 신고
    일단 효자는 추천입니다

    다만 연세 생각하면
    안전하게 운전을 안하시는쪽으로 가는게
    맞을것같긴하네용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06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자차 없이 이동이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지역이라.. 그래도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22 17:01 답글 신고
    5천이면 쏘렌토 가능합니다.
    쏘렌토1.6 가솔린 하이브리드 추천합니다.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07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차량 살펴보겠습니다.
  • 레벨 대령 3 이박명 26.06.22 17:06 답글 신고
    사드리지마세요 이제운전안할나이입니다
    버스비도공짠데 버스타니시라고하세요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08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다들 걱정을 많이 해주시네요. 아무래도 연세가 연세인지라 차 선물 자체를 재고해봐야겠네요..
  • 레벨 소령 1 팡뇽팡뇽 26.06.22 17:07 답글 신고
    도시권은 노인분들이 차없이 다니실만한데 면단위는 정말 제가 겪어보니......차 없이는 힘들긴합니다....

    풀체인지된 이번 셀토스는 어떠신지요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09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조금이나마 도시권에 사셨으면 이런 생각 아예 안했을텐데. 말씀해주신 것처럼 면단위 중에서도 시골이라..ㅎㅎ
    셀토스도 하이브리드나 전기차가 나오는지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22 17:16 답글 신고
    아버지께 물어보세요 뭘 타고싶은신지 그게 가장 좋은거죠 다른것도 아니고 차라
    무쏘스포츠 가솔린 4륜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52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아버님도 차 종류를 잘 모르셔서 제가 좀 알아봐주시길 원하시는 것 같아서요. 무쏘 멋있네요. KGM도 한번 고려해보겠습니다.
  • 레벨 상병 tjk 26.06.22 17:26 답글 신고
    소렌토 추천합니다 근데 주행이 많지 않으시면 유지비가 비싸더라도 가솔린이 차라리.. 연 2만은 타야 하이브리드 비싼값을 뽑아서요..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53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유지비가 부담되실까봐 하이브리드나 전기차를 생각했는데, 오히려 많이 안타면 가솔린으로 가야하는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oGARUo 26.06.22 17:26 답글 신고
    자주 안타시니 하브 말고 가솔린으로 가세요.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53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가솔린으로 알아봐야될 것 같네요.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6.22 17:27 답글 신고
    차량 추천은 모르겠고....요


    그저

    글쓴님이나, 아버님이나

    항상 건강하시길~~~~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53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작성자님께서도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레벨 상병 느리게뛰기 26.06.22 17:29 답글 신고
    주행을 얼마 안하시면...하이브리드는...돈낭비에여....그냥 쏘렌토나, 싼타페 가솔린으로...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54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가솔린으로 추천해주셔서 하이브리드나 전기차는 제외하고 가솔린 차량으로 알아보겠습니다.
  • 레벨 중령 1 코코아파 26.06.22 17:29 답글 신고
    셀토스 적당히 좋습니다 ^^*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54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하이브리드가 없는 것 같아 제외했었는데, 고려해보겠습니다.
  • 레벨 중사 2 띠기럴 26.06.22 17:31 답글 신고
    자율주행 테슬라 좋아 보이네요.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55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테슬라는 해당 예산에서 가능할까요? 많은 분들이 가솔린 차량을 추천해주셔서, 다시 생각해봐야될 것 같습니다.
  • 레벨 소령 2 정용진개쉽색기 26.06.22 17:38 답글 신고
    아버지 기 한번 살려드리는셈 치고 5천이면 중고g90을 ㅎㅎ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55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처음엔 중고로 등급을 높여서 드릴까했었는데, 몇년 못타시는 차인데 중고보단 새차가 더 기분이 나실 것 같아서 새차를 고려중입니다.
  • 레벨 소령 2 정용진개쉽색기 26.06.22 19:10 신고
    @고마링 아닙니다 클라스는 영원합니다 새차소렌토 그랜져보다 조금탄 g90 훨씬좋습니다
  • 레벨 이등병 달품이 26.06.22 17:39 답글 신고
    중고로 사세요
    10년 이상 운전 못하셔요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56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본문엔 적지 않았지만, 연세가 있으시니 2-3년 후에는 제가 다시 인수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에도 선물이니 새차로 드리고 싶어서요.
  • 레벨 소장 꿀짜 26.06.22 17:39 답글 신고
    팰리세이드 2.5 하이브리드....제가 타고싶네요.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56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펠리세이드는 가격도 가격이고 크기가 엄청 큰 것 같아서 제외했었는데, 살펴보겠습니다.
  • 레벨 대령 3 딱아는만큼만 26.06.22 17:40 답글 신고
    도시는 자차 없어도 지낼만 하지만, 시골에서 자차 없으면 정말 불편합니다.
    키보드 앞에서 좋은말만 하면 쉽지요.
    노인들 운전하는건 자제하는게 좋겠지만, 그래도 70에 운전하지 말라는 건 너무 이르지요. 나이가 아니라 실제 반응 속도 등을 살펴 봐야합니다.
    운전 많이 안하시면 가솔린이 낫겠지만, 아버지 타시다가 물려받는다고 치면 하이브리드로 가는 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이왕 하는거면 지금하고 동급인 코나나 투싼보다는, 한단계 위로 가는게 좋겠습니다. 쏘렌토나 산타페로 가시죠.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58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더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2-3년 후에는 아마 제가 다시 인수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땐 저도 결혼하고 혹시 애기도 있을 수 있으니, 조금 더 등급을 올리는 쪽으로 고려해보겠습니다.
  • 레벨 대위 3 대칸 26.06.22 17:42 답글 신고
    셀토스 하이브리드면 충분히 괜찮을 듯 합니다.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58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셀토스도 하이브리드가 있는 줄 몰랐었네요. 고려해보겠습니다.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2 17:48 답글 신고
    저희 큰아버지가 80 다되가시는데 시 최외곽에 사셔서 어떤 마음인지 잘 알거 같습니다(거긴 버스 하루 1회...) 그래서 차마 면허 반납하라고는 못하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캐스퍼 일렉트릭 추천드립니다. 장거리 안가신다면 주행거리는 충분하실테고 집에 충전기 설치하면 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급가속 제한 보조도 있어서 급발진 예방에 도움도 될겁니다.
    강원도 시골지역이면 아마 즉시출고가능한 재고가 있을수 있으니 사이트 들어가서 재고 검색해보십시오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7:59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작성자님과 같은 마음입니다. 다만, 캐스퍼는 경차이기도 하고 아무래도 작은차는 불편해하실 듯 해서. 실용성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2 20:33 신고
    @고마링 셀토스가 적당할거 같아서 보니 급가속 제한 보조가 없어서 제외했네요...
    아니면 돈 더 쓰실수 있으시다면 EV5도 고려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글쓴이 아버님이 나이가 있고 신차를 고려하고 계시다 보니 급가속 제한 보조 있는 차를 사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시승하면서 해당 기능 테스트해봤는데 꽤 좋더라고요... 한번만 작동해서 사고를 방지한다면 옵션값 아니 차값 그 이상의 가치를 한다고 봅니다.
    선택은 구입하시는 글쓴이님이 하시겠지만 참고가 되실까 해서 글 올려봅니다!
  • 레벨 대위 3 깨시민임 26.06.22 17:50 답글 신고
    시골이면 군에서 택시 같은거 이용 쿠폰같은거 주는지 확인 해보세요..

    저희 어머니는 군에서 주는 택시 쿠폰으로 시내 왔다갔다 하십니다...

    차살 돈이면 그돈으로 택시 타고 다니라고 하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8:00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자차 운전하시다 택시만 타시기엔 역체감이 크실 것 같아서..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1 꽉찬느낌 26.06.22 17:51 답글 신고
    너무 신차 말고.. 잔고장 같은게 조금 검증된..

    투싼이나 스포티지 , 가솔린.. 정도요.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8:00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선물로 드리는만큼 중고차량은 고민해보지 않아서요. 그래도 가솔린 차량은 고려해보겠습니다.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6.22 17:53 답글 신고
    전기차
    시골이면 집밥되고 정비할게 없으니 추천
    그리고 농사일 할때나 기타 마실갈때 전기용품 돌리는 용도로도 훌륭함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8:01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운행거리가 적으면 가솔린 차량을 추천해주셔서.. 조금 더 고민해보겠습니다.
  • 레벨 중사 2 션마이클스 26.06.22 17:55 답글 신고
    롤렉스 시계 하나 사주세요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8:02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농업에 종사하셔서 시계는 아마 안차고 다니실 것 같습니다. 불편하시다고..ㅎㅎ
  • 레벨 준장 민정민 26.06.22 17:57 답글 신고
    저도 셀토스 하이브리드 갠춘하다고 봅니다.

    하이브리드 풀옵은 2달정도내로 출고가 된다고 하네요.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8:02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기간도 대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오늘 대리점에 한번 가봐야겠네요.
  • 레벨 소령 3 즐겨찾기7 26.06.22 17:59 답글 신고
    택시가 짱~~ 콜부르면 바로 안와요?
  • 레벨 이등병 고마링 26.06.22 18:02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콜 부르면 바로 오기는 할텐데, 자차 운행하시다가 택시로만 다니시기엔 불편함을 느끼실 것 같아서..ㅎㅎ
  • 레벨 병장 반킬라이 26.06.22 18:09 답글 신고
    우선 효자인증
    그리고 시골서 70세인데 차없이 생활 하는거 아니지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70세건강하신분들이 태반이죠,
    경로당도 잘 안가는 나이지요.
    아버님께는 거의 마지막 차인데
    아버님 형편이 마니 힘들지 않다면
    경제적인 차보다는 뽀대나는 차로 타고 싶어 하시지 않을 까요??
    아랫등급 차 사준다 하면 저 스포 티지 그냥 타시겠다고 하실것 같은데요??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22 18:10 답글 신고
    택시비 하시라고 현금 5천 어떻섭니가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22 18:14 답글 신고
    신형 셀토스 괜찮아보입니다
  • 레벨 상병 타르가런 26.06.22 18:18 답글 신고
    주행거리 짧고 얼마 안타면 아직은 가솔린이 나은거 같네요
    시골에서 수리도 쉽고요
    셀토스나 윗급 정도를 풀옵으로 해서 운전 편하게 하고 여윳돈으로 같이 여행이나 맛집 가는거 추천여
  • 레벨 준장 왕초페라리 26.06.22 18:23 답글 신고
    우리 아버지도 70이신데
    구형 셀토스(풀옵션) 타십니다.

    차 크기 작아서 운전하기 편하고, 안전사양은 많아서 만족해 하심..

    이번 신형 셀토스도 나왔으니
    안전옵션은 다 넣어서 뽑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레벨 소위 1 도토리뱅이 26.06.22 18:24 답글 신고
    가치관 전부 다른거라 이래라 저래라 조심스럽지만;;; 그냥 저라면,,, 현금 드릴 거 같아요^^;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6.22 18:29 답글 신고
    셀토스 투싼 휘발유 4륜이요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22 18:33 답글 신고
    아이쿠 안됩니다 사고납니다 지금 60세 이상 분들 면허 반납하라고들 하는데 차를 선물하시겠다니요
  • 레벨 중장 셀과장 26.06.22 19:46 답글 신고
    60세에 반납? 장난혀요?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2 20:54 답글 신고
    @셀과장 60세는 너무 빠른데????? 정년퇴직 나이로 잡으면 될듯~~ 이제 64세가지인가? 그러니 그 나이쯤으로
  • 레벨 대위 2 해충퇴치제 26.06.22 18:48 답글 신고
    면허증 자진반납을 추천드립니다.
  • 레벨 훈련병 allgoodnew 26.06.22 18:50 답글 신고
    코나 2.0 자연흡기요. 주행도 많지 않으시니 1.6 터보나 하이브리드보다 신경쓸일 없는 차가 최고에요 어라운드뷰 옵션은 꼭 추가.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6.22 19:39 답글 신고
    스포티지로 뽑아드리면 감회가 남다를거 같습니다
  • 레벨 병장 향기로운도시 26.06.22 19:46 답글 신고
    투싼 하이브리드 추천 드립니다.
  • 레벨 소위 3 보배영자일좀하자 26.06.22 20:16 답글 신고
    저라면..
    언제든 부르면 올수있는 콜택시 전화번호와
    차값만큼의 현금을 드릴것 같습니다.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2 20:16 답글 신고
    님이 타고 싶으신 차 사서 드리세요
    더 오래 타실 것 같은데
  • 레벨 대령 3 멀뚱멀뚱 26.06.22 20:18 답글 신고
    테슬라YL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22 20:39 답글 신고
    람보르기니 한대 뽀바드려라
  • 레벨 중위 2 이제명이다했다 26.06.22 20:53 답글 신고
    렉서스 NX
  • 레벨 준장 다른날 26.06.22 21:19 답글 신고
    하브 비추.
  • 레벨 소령 2 AJURA 26.06.22 22:07 답글 신고
    70세면 면허 반납해야지요.
  • 레벨 상병 북극진동 26.06.22 22:10 답글 신고
    면단위 시골은 무조건 이동수단 운송수단 있어야해요 시단위야 교통이좋지만 강원도나 충청 시골은 필요해요 눈 많이오니 4륜 추천. 이제 얼마나 좋은차 타시겠어요 하루라도 젊으실때 타셔야하니 쏘렌토,싼타페 급 추천드려요
  • 레벨 준장 다음은니로스 26.06.22 22:13 답글 신고
    보배님들께는 죄송하지만
    저희아버지는 78세네요
    거의평생 무사고?였고(후진하다 나무박은거 빼고)지금도 운전중이세요
    시골길 지대가 높아
    4륜으로 변경하셨고 아주 만족하고 타고 다니십니다
    술ㆍ담배 아예 안하셔서
    건강하십니다
    4륜 추천합니다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2 22:28 답글 신고
    유지비 생각하면 SUV 전기차가 낫지 않을까요? 기름값도 비싼데 장거리 아니라면 전기차 추천드립니다.
  • 레벨 중사 1 울트라로드지유 26.06.22 22:36 답글 신고
    강원도 강릉 사시고 오대산 앞쪽에사십니다. 연비.사륜 이두가지가 필수라서
    쏘렌도 하이브리드 풀옵 5600사드렸습니다.
  • 레벨 대위 3 아부라칸타불랄 26.06.22 22:41 답글 신고
    크루즈 여행 보내드리고 나머지로 용돈드리면 좋지않을까요? 여하튼 저보다 백배 효자십니다
  • 레벨 원수 Huntrix 26.06.22 22:45 답글 신고
    시골이면 무쏘가 답입니다. 짐도 실어야 하고 사람도 태워야 하니.. m5에 오토매틱만 추가하면 될 것 같습니다.
  • 레벨 대위 1 brewed 26.06.22 23:44 답글 신고
    소렌토, 셀토스.. 추천합니다.
    시골은 이동수단이 반드시 필요하죠..
  • 레벨 소위 1 집나간캔디 26.06.23 00:39 답글 신고
    타스만.렉스턴칸4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멋지십니다
  • 레벨 병장 무에서유로 26.06.23 00:47 답글 신고
    아버님 나이가 55년생이신데 여행도 다니고 캠핑카도 알아보시다가 EV9 대란때 사드렸습니다.
    집에 7KW 충전기 달아드리고 지금은 엄청 만족스러워하십니다.
    처음에는 전기차 엄청 걱정하셨는데 500KM갈수있고 4륜있는차면 괜찮아보이긴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