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2 16:31 답글 신고
    아 죽지는 말지 ㅜㅜ 보이스피싱 개쉐들 진짜 죽여야함
    답글 0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22 16:33 답글 신고
    사기범죄자들은 피해금액에 비례한 강한 처벌이 필요합니다.

    사기 범죄는 그 어떠한 강력범죄보다도 사회적 악영향이 큽니다.

    사기꾼이라고 잡범 취급하며 1~2년마다 풀어주니 피해자들만 죽어나갑니다.

    피해자들에게 그 어떠한 보상도 하지 않은 범죄자들을 너무 쉽게 석방하는 것은 아닌지, 죗값은 누가 판단하는지 답답합니다.
    답글 2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2 16:31 답글 신고
    아 죽지는 말지 ㅜㅜ 보이스피싱 개쉐들 진짜 죽여야함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22 16:33 답글 신고
    사기범죄자들은 피해금액에 비례한 강한 처벌이 필요합니다.

    사기 범죄는 그 어떠한 강력범죄보다도 사회적 악영향이 큽니다.

    사기꾼이라고 잡범 취급하며 1~2년마다 풀어주니 피해자들만 죽어나갑니다.

    피해자들에게 그 어떠한 보상도 하지 않은 범죄자들을 너무 쉽게 석방하는 것은 아닌지, 죗값은 누가 판단하는지 답답합니다.
  • 레벨 대령 2 오늘로또1등당첨자 26.06.22 20:41 답글 신고
    그래야 판더기새끼들 옷벗고 개업해서 잘먹고 잘살죠..
  • 레벨 원사 2 굳니즈 26.06.22 22:04 답글 신고
    금전사기친놈들은 이자와 피해보상비까지해서.
    직계가족과 이혼한 전처에게서 다른집 살이하는 부모에게서라도 반드시 받아내야해요.

    1년, 2년 살다 나오게 하니..
    사기공화국이 되는거아닌가요?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2 16:40 답글 신고
    아...진짜 사기하고 보이스피싱 강력히 처벌하고 단속하자

    살인은 사람을 죽이지만 사기는 가족의 생계를 죽이는 행위다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22 17:12 답글 신고
    살아야지 똥밭이라도 저승보다 이승이 낫다자나요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2 17:17 답글 신고
    하...
  • 레벨 대위 3 dukeman 26.06.22 17:30 답글 신고
    저 개새끼들 반드시 잡아 사형 시켜야
  • 레벨 상병 펀뻔한야구 26.06.22 18:22 답글 신고
    ㅜㅠ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22 18:35 답글 신고
    이것도 문제임 범인 잡으면 뭐해 범죄수익금이라고 피해자한테 한푼도 안주고 국고로 다환수시키는데 잡아도 사기당한돈도 못받으니 문제지
  • 레벨 상사 3 이명박그네똥석렬 26.06.22 18:41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으로 인해 죽으면 살인죄로 처벌해라. 판새들아
  • 레벨 대위 1 돼지두루뒤치기 26.06.22 18:51 답글 신고
    액수와 상관없이 누군가에게는 전재산이고 목숨같은 돈일 텐데 참 안타깝네요
    보이스피싱으로 자살하거나 인생이 박살난 사람이 한두명도 아니고 한두해도 아니고
    지속적으로 지능적으로 진화하는데 정부가 손을 놓고 있네요
    보이스피싱=사형 아주 간단하고 효율적이고 즉각적이고 예산도 필요없고
    예방도 필요없고 한방에 아주쉽게 해결할수 있는데
    보이스피싱을 방치하고 방관하는 국가가 공범입니다.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22 19:26 답글 신고
    잡아도 돈도 돌려받지 못하는것도 큰이유입니다
  • 레벨 원사 2 삽질문재인매국룬석열 26.06.22 21:19 신고
    @네오카르텔 걸리는 족족 다 죽이면 상당수는 없어짐
    쌍팔년대나 인권따지고 사형제를 폐지시키는게 옳았겠지만
    시대가 지났는데도 아직도 가해자인권 이지랄떠는건 아니지
  • 레벨 준장 다른날 26.06.22 18:55 답글 신고
    경제사범이 살인범인 이유
  • 레벨 하사 3 아재아재이젠아재 26.06.22 19:06 답글 신고
    보피는 살인자 입니다. 이새끼들 무기에 쳐해야합니다.
  • 레벨 대위 3 그런거없어 26.06.22 19:13 답글 신고
    대림동에 페라리 롤스 돌아다니는데 솔직히 의심스럽긴함
  • 레벨 대령 3 경원 26.06.22 22:17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2 22:36 답글 신고
    전세사기 보이스 피싱 이런 범죄는 정말 엄하게 다루어야 합니다. 형법에서 이런 범죄 처벌 조항을 무기징역으로 바꾸어야 합니다.
  • 레벨 중령 3 보탑실리 26.06.22 22:43 답글 신고
    통신사도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 레벨 하사 1 족발짱 26.06.22 22:44 답글 신고
    저도 돈에 미쳐서 그랬는지 뭐에 씌었는지
    원래 안그러는데, 단체 예약 술 대리구매 보이스피싱 당했는데 돈도 돈이지만 그딴 사기당했다는 자괴감에 빠집니다.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한거죠...ㅠ 사기꾼들은 진짜 살인에 준하는 형벌 받아야합니다.
  • 레벨 소장 미니랜드 26.06.22 22:54 답글 신고
    전세사기 = 보이스피싱
    사기는 사형으로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