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606
안타깝습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사기 범죄는 그 어떠한 강력범죄보다도 사회적 악영향이 큽니다.
사기꾼이라고 잡범 취급하며 1~2년마다 풀어주니 피해자들만 죽어나갑니다.
피해자들에게 그 어떠한 보상도 하지 않은 범죄자들을 너무 쉽게 석방하는 것은 아닌지, 죗값은 누가 판단하는지 답답합니다.
사기 범죄는 그 어떠한 강력범죄보다도 사회적 악영향이 큽니다.
사기꾼이라고 잡범 취급하며 1~2년마다 풀어주니 피해자들만 죽어나갑니다.
피해자들에게 그 어떠한 보상도 하지 않은 범죄자들을 너무 쉽게 석방하는 것은 아닌지, 죗값은 누가 판단하는지 답답합니다.
직계가족과 이혼한 전처에게서 다른집 살이하는 부모에게서라도 반드시 받아내야해요.
1년, 2년 살다 나오게 하니..
사기공화국이 되는거아닌가요?
살인은 사람을 죽이지만 사기는 가족의 생계를 죽이는 행위다
보이스피싱으로 자살하거나 인생이 박살난 사람이 한두명도 아니고 한두해도 아니고
지속적으로 지능적으로 진화하는데 정부가 손을 놓고 있네요
보이스피싱=사형 아주 간단하고 효율적이고 즉각적이고 예산도 필요없고
예방도 필요없고 한방에 아주쉽게 해결할수 있는데
보이스피싱을 방치하고 방관하는 국가가 공범입니다.
쌍팔년대나 인권따지고 사형제를 폐지시키는게 옳았겠지만
시대가 지났는데도 아직도 가해자인권 이지랄떠는건 아니지
원래 안그러는데, 단체 예약 술 대리구매 보이스피싱 당했는데 돈도 돈이지만 그딴 사기당했다는 자괴감에 빠집니다.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한거죠...ㅠ 사기꾼들은 진짜 살인에 준하는 형벌 받아야합니다.
사기는 사형으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