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615
판새가 아닌 판사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찌그러진 럼이랑 상하이 생각나네ㅋㅋㅋ
찌그러진 럼이랑 상하이 생각나네ㅋㅋㅋ
조희대요시 요색히를 잡아 족쳐야지 개혁이 될텐데 ~~
그나마 희대요시에게 대항할 유일한 판사..
형법에 규정된 내란죄에 있어 내란행위가 무엇인지 AI에게 물어 보고 공부를 해라!
꼭 법원에서 한몫해주시길.
정치인 하려고 시동거는...
이진관 판사님 꼭 대법원장, 헌법재판관 까지 해서 대한민국 사법부 역사에 기리기리 남기를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