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621
눈에서 레이저 쏘던 시절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에레이저새끼 좆됐네ㅋㅋㅋ
그걸 옹호하는 일베와 리빅물밥충들..
에레이저새끼 좆됐네ㅋㅋㅋ
몇놈은 내가 집행할께... 총좀줘봐
(이런 상상을 했겠죠)
그걸 옹호하는 일베와 리빅물밥충들..
현 대통령 근데 깜빵행
자기 자리도 못찾아갔다 캅니다
장관직 물망에 오른 사람들 다 거부했죠.
정권 끝나면 징역간다고.
그 정도 감수하고 장관소리 들었으니 시원하게 25년 살다 나오세요
이미 저때 내란계획세워서 죽일라고 맘먹고있었을땐
얼마나 신났었을까
ㅋㅋ 평생빵에서 뒈져라
개새꺄!
깜방서 꼭 뒈지길
걷다가 서서 째리고 다시 걷다가 서서 째리고 ㅋㅋㅋ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역살자
저러면 두창이가 폭탄주 한잔 줫는가만...ㅋㅋㅋㅋㅋ
25년 쭉~~원샷이나 처 먹어라~~ㅋㅋㅋㅋㅋ
반드시 감옥에서 "급사"해라.
"지금 많이 까불어라...계엄 하고 나서 두고보자.." 아마도 이런거...
금테 둘렀었나 보네.
경호차장도 저지랄 하더니.
이 지랄 생각에 눈에 뵈는게 없었구나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