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622
인물에 대한 표현이 탁월하여, 마치 실사 같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우리 보배 일찍 성님들도 권력자으 부랄을 씻어드려 보다 좋은 삶을 살면 좋겠습니다
는 ㅋㅋㅋ 놀고처먹는데 사장 부랄 씻을 기회가 어케생기나??
어서가서 엎드려 통곡해라 임마 뭐하니
대한민국도 저꼴이죠
특히 노무현은 미국 따라
이라크 파병 보낸거 생각하면
아직도 화가 나네요
주장은 충분히 했습니다
하긴 또람푸가 늙었어도 눈은 있겠지
뉘집 강아지 인가?
(다카이치 사나에가 트럼프대통령에게
아첨하는 그림)
트럼프사마 만세!
이런뜻 이라고 하네요 ㅋ
전투병력 보내라는거
끝까지 끝까지 안보내고 버티다
조건 줄줄이 달아서 공병부대 파견.
재건및 구호활동만 하다옴.
둘이 싸우는 중간에 서서
양쪽으로부터 칭찬듣는 성공적 외교사례.
대한민국 의전서열 7위였던 야당대표시절 중국 의전서열 1000위권 밖 싱하이밍 주한중국대사한테 굽신댄 찢짜이밍보단 나은 듯
https://namu.wiki/w/%EC%9D%B4%EC%9E%AC%EB%AA%85-%EC%8B%B1%ED%95%98%EC%9D%B4%EB%B0%8D%20%ED%9A%8C%EB%8F%99%20%EB%85%BC%EB%9E%80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