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가 학교에서 친구랑 다퉜어
친구가 밀어서 서로 말싸움하다 싸웠는데 코피도 나서
교복도 피 묻고 그랬어
근데 애미라는 년은 놈을 확실하게 밟아 줬대도 애가
자기가 이겼다는데도 굳이 학폭위 열어야 한다고
난리네 상대방측에서 더 다쳤는데 더구나 이겨서 서열정리
된건데 그게 말이냐고
아들도 서로 화해했다고 오버하지 말라고 하는데 진짜
답답하다
애가 학교에서 친구랑 다퉜어
친구가 밀어서 서로 말싸움하다 싸웠는데 코피도 나서
교복도 피 묻고 그랬어
근데 애미라는 년은 놈을 확실하게 밟아 줬대도 애가
자기가 이겼다는데도 굳이 학폭위 열어야 한다고
난리네 상대방측에서 더 다쳤는데 더구나 이겨서 서열정리
된건데 그게 말이냐고
아들도 서로 화해했다고 오버하지 말라고 하는데 진짜
답답하다
애가 학교에서 친구랑 다퉜어
친구가 밀어서 서로 말싸움하다 싸웠는데 코피도 나서
교복도 피 묻고 그랬어
근데 애미라는 년은 놈을 확실하게 밟아 줬대도 애가
자기가 이겼다는데도 굳이 학폭위 열어야 한다고
난리네 상대방측에서 더 다쳤는데 더구나 이겨서 서열정리
된건데 그게 말이냐고
아들도 서로 화해했다고 오버하지 말라고 하는데 진짜
답답하다
마법의 단어
얘가 맞고 다니는지 아님 서로 치고 박고 싸운건지 진짜 화해한건지
남자는 느낌으로 대충 감이옴
애가 학교에서 친구랑 다퉜어
친구가 밀어서 서로 말싸움하다 싸웠는데 코피도 나서
교복도 피 묻고 그랬어
근데 애미라는 년은 놈을 확실하게 밟아 줬대도 애가
자기가 이겼다는데도 굳이 학폭위 열어야 한다고
난리네 상대방측에서 더 다쳤는데 더구나 이겨서 서열정리
된건데 그게 말이냐고
아들도 서로 화해했다고 오버하지 말라고 하는데 진짜
답답하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