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635
언제부터 아리랑이 기독교꺼 였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주둥아리랑 댁아리랑 부숴버려야됨
솔직히 부끄럽지?
아리랑의 백성들이 우리의 고통과 설러움을 알라달라는 말에서 나온 말이야
사막잡귀따위를 묻히지마라 역겨우니깐
징기스칸 할아버지가 확실히 그랬음
알을 깨부셔벌라..
저인간 중국인이죠?
사탕 들고 얼리듯 사린자도 믿기만 하면 천국 간다는 깊이도 철학도 없는 유딩에게나 통할 가스라이팅.
몇천 년 전부터 메소포타미아, 인도 등 세계 각지에 돌던
에덴동산, 홍수 심판, 방주, 처녀 잉태, 12제자, 사흘만에 부활 레파토리 신화
수천 년 뒤에 그대로 베껴 와서 자기들만의 신성한 경전이라 우기는 가증스러운 것들.
뇌가리가 같은 족속이라 아리랑 각색 정도는 당연한 것인가?
집안에 저런 거 하나 있으면 얼마나 심난할까…
주길 수도 없고, 보고 있자니 패 주기고 싶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