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6.06.22 18:04 답글 신고
    문신형들 무섭당
  • 레벨 소장 exorcist 26.06.22 18:05 답글 신고
    혐오종자들 금지 시켜야죠.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6.06.22 18:08 답글 신고
    무서운거 보다 재수 없어요.. 지능도 낮아보이고..
  • 레벨 소장 딸콩이아부지 26.06.23 08:28 답글 신고
    애들이랑 놀이동산 갔다가 전신문신하고 반바지 반팔 애아빠 봤네요... 진짜 좋나 천박해보였어요
  • 레벨 대위 3 루나모모 26.06.23 12:01 답글 신고
    마자 정신이상자 같아 피하게됨..지들이 무서워 피하는줄 암...
  • 레벨 대위 3 tkanghaha 26.06.23 12:22 답글 신고
    그냥 쓰레기다 인증하는거 아닐까요?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6.06.22 18:10 답글 신고
    도화지 출입금지
  • 레벨 대위 3 무적해변팀부천74 26.06.22 20:26 답글 신고
    크레파스사절
  • 레벨 중장 JYEnt 26.06.22 18:10 답글 신고
    징그러움

    그냥 옌날 놀던 아저씨들처럼 一心 이런거나 하지 ㅎ
  • 레벨 중위 2 홈피즐겨찾기 26.06.22 18:22 답글 신고
    문신 충
    뭔가 잠시 인내하면 보상이 주어진다는 생각에 그 미련한 짓을 하죠

    남들이 흉보거나 두려워하는 걸 즐기듯

    이쁘게 미용으로는 인정해준다니까
    왜 온통 돼지 문양을 하는거야?

    아프지도 않은 문신 충 뭐가 대수냐? 담배로 인한 화상은 생존 여부가 달린 고통이지
    바늘로 찌는것보다 태워 죽이는게 더 고통스럽다는 말 알랑가몰라
  • 레벨 중사 2 기본회원 26.06.22 18:29 답글 신고
    드러워선 같이 있고싶지않은데..
  • 레벨 소장 차종맞춰드림 26.06.22 18:33 답글 신고
    일본은 손바닥만한 문신만 있어도 목욕탕 온천 출입금지라던데
  • 레벨 중령 3 야발라바하이발모 26.06.22 18:39 답글 신고
    댓글을문신 자체가 곧바로 경범죄가 되는 것은 아니며, 경범죄처벌법은 공공장소에서 고의로 험악한 문신을 드러내 타인에게 혐오감·불안감을 주는 경우를 ‘불안감 조성’으로 규정합니다. 해당 행위는 제3조 제1항 제19호에 해당할 수 있고, 처벌은 10만원 이하 벌금·구류·과료 범위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22 18:41 답글 신고
    주변에서 문신하고
    결혼하고 아이낳으믄 부끄러워 하던디..
  • 레벨 원사 3 seojunpapa 26.06.23 02:30 답글 신고
    끼리끼리 만나서 똥을 또 싸질러놓음…
  • 레벨 일병 블랙포스1 26.06.22 19:06 답글 신고
    그림들하고 놀고싶지 않음
  • 레벨 준장 비내리는발랑저수지 26.06.22 19:43 답글 신고
    고깃덩이들.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Roborobo 26.06.22 19:47 답글 신고
    해변서 봤어요. 어떤 여자가 비키니 입었는데 뒤돌아보니 등 전체에 기모노입은 일본귀신이 그려져 있더라구요.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2 19:58 답글 신고
    웅진플레이도시 문신충 메모
  • 레벨 소위 1 다함께차차찾 26.06.22 20:05 답글 신고
    인천 부천 ㅎㄷㄷ
  • 레벨 중령 2 섹시펜더 26.06.22 20:13 답글 신고
    좆빱 찌그레기보다 못한 새끼들이나 하는 것이 문신~
  • 레벨 소장 달구지997 26.06.22 20:14 답글 신고
    112 전화로 혐오스럽다고 신고하시면 알아서 정리됨
  • 레벨 중령 1 탈팡탈팡 26.06.22 20:21 답글 신고
    목욕탕,수영장,워터파크, 해수욕장, 계곡 모두 처벌해야 합니다
  • 레벨 대령 2 느그애비씹석열 26.06.22 20:22 답글 신고
    부천 식구파 워크샵 온거야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2 20:24 답글 신고
    보는 순간 눈이 썩는 기분
  • 레벨 병장 GT1004 26.06.22 20:25 답글 신고
    부천 인천 부평 다그렇죠
  • 레벨 대위 3 닉네임이니라 26.06.22 20:47 답글 신고
    예전에는 목욕탕에 새벽일찍 밤늦게 아님 문신충들 아재들 못 씻을 정도로 단속 했는데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6.22 20:50 답글 신고
    문신이 근육인줄 아는 벼ㅇ신들
  • 레벨 대령 3 003562 26.06.22 21:16 답글 신고
    저거 잠잠해 지고 없어 질려면 20년 주기 잡아야죠 지금 한것들 나이 처먹고 급 후회 하기 시작 할텐데
  • 레벨 중령 1 훈남되고싶다 26.06.22 21:39 답글 신고
    문신만.입장 할슈있는 워터파크 있름 골 때리겠네 다들 돼지에 야광반바지입고
  • 레벨 원사 3 k311 26.06.23 06:16 답글 신고
    서로 아는 형님 이름대느라 물에도 못 들어가고...
  • 레벨 원사 3 탁사마가너냐 26.06.22 22:02 답글 신고
    캐리비안베이에서 봤는데 개극혐 꼬추털 왁싱한 부분이랑 꼬추 부랄 손 발 얼굴빼고 다 문신임 토나옴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6.22 22:20 답글 신고
    지우는게 더 비싸고 아플듯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2 22:49 답글 신고
    사전 차단으로 문신하는거지.
    누군가 나를 깔보지 않을까? 우습게 보지 않을까? 시비걸지 않을까? 때리지 않을까? 괴롭히지 않을까? 등등..
    사회에 겁을 잔뜩 먹고 항상 노심초사하며, 에너지를 자기 보호하는데만 쓰면서 문신 속으로 도망쳐 쭈구리고 있는거야.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2 22:58 답글 신고
    그림쟁이들은 사절이 답
  • 레벨 대위 3 carrotli 26.06.22 23:35 답글 신고
    놀러가서 기분 잡치겠군
  • 레벨 대령 2 깨어있는시민1 26.06.22 23:51 답글 신고
    애들이 문신보고 막 울고 그런다면 출입금지 시킬텐데
  • 레벨 상사 1 아쿠아파인 26.06.23 00:44 답글 신고
    나중에 힘없는 문신할배되면
    길가다가 젊은이들에게 시비 많이 털릴거라고 봄
    그 동안 문신땜에 피한거 말년에 다 받는거지
  • 레벨 중령 2 또하루가 26.06.23 01:11 답글 신고
    신체발부 수지부모,,,
  • 레벨 소위 2 타블 26.06.23 01:22 답글 신고
    이레즈미 한 사람들 헬스장에서 가끔 마주치는데, 지긋이 위아래로 흟어서 봐줍니다.
  • 레벨 상사 3 침대렐라 26.06.23 01:45 답글 신고
    긴팔 긴다리 드러내고 위협하는 돼지 문신충들 졸라 더러움 무서운게 아니고 똥 보듯이 더러움 더러워서 피하는데 무서워서 피하는줄 착각함 저능아들임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23 05:53 답글 신고
    이상하게 칼라 문신한 애들 보이면 차로 껍데기 벗기고 싶더만..내후배 이래즈미 문신 있고 키196에 덩치 크고 인상 않좋은데..죽었다..방법이 없다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23 06:08 답글 신고
    워터파크는 아이들도 많이 오는곳이라 당연히 출입금지 시키는게맞음.
    그리고 혐오스러움으로 공공장소는 출입금지 시켜야함.
  • 레벨 중사 2 guiuan 26.06.23 07:26 답글 신고
    본인홍보하는거죠
    뭐 본인이 쓰레기양아치아니란걸....
    증명하면 좀 낫긴한데....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3 07:32 답글 신고
    중고차 초롱이 일당들 입니다.
  • 레벨 상병 이름난스나 26.06.23 10:07 답글 신고
    어휴...문신하면 없던 용기가 생기나...사람들이 똥이라 피하는건데 본인만 그걸 모름
  • 레벨 소령 3 찐만두군만두 26.06.23 10:51 답글 신고
    일부러 보여주려고 나시입고 반바지입고
    가짢아서 ㅋㅋㅋ 좆밥티 안낼라고 문신한거 모를줄 아나
  • 레벨 대위 1 소맥은칠점이도 26.06.23 10:53 답글 신고
    문신한 찌질이들 출입금지 시켜야지
  • 레벨 대위 3 물은물이요 26.06.23 11:03 답글 신고
    강한자는 문신을 하지 않는다
    워터파크와 대중탕은 문신남녀 출입
    금지가 맞다...
  • 레벨 일병 740i 26.06.23 11:11 답글 신고
    좀더럽다고 해야하나.. 아무런 이득도 없는데 왜 하는지 모르겠슴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3 11:19 답글 신고
    옷값 덜드냐?
  • 레벨 상사 1 구야롱묵찌빠 26.06.23 11:20 답글 신고
    문신한 정산인분들 죄송해요
    문신한 비정상인분들이 많아요
    문신이 의미하는바는?
    문신의 목적은?
    남에게 보여주기? 본인만족?
    주변에서 보는 시선을 즐기는?
    문신에대한 사회적의미는?
    문신에대한 인식변화에대한 본인의 노력은?

    한참 멀은것 같아요 문신에대한 인식변화는
  • 레벨 대위 3 파도야 26.06.23 12:15 답글 신고
    부모님 성함을 몸뚱이에 넣어바라.
    영웅이 될끼다
  • 레벨 대위 3 tkanghaha 26.06.23 12:23 답글 신고
    문신에 정상없죠.
  • 레벨 중위 3 구드 26.06.23 11:40 답글 신고
    문신 하신 분들 왜 그리 남 시선을 의식하는 건지..... 느껴지나요... ..?!
  • 레벨 원사 3 봅애들임매니악 26.06.23 11:40 답글 신고
    그냥 개성으로봐주세요.

    라고하는 개소리는 하지들말아라.
    문신은과학 즉,믿거다. 인생살면서 젤 걸러야될
    1순위가 문신충. 여자는 말할것도없고
  • 레벨 중위 1 입주환영 26.06.23 11:44 답글 신고
    부천 거기 이제 입소문 타면 망하겠네요
  • 레벨 일병 싫어손이 26.06.23 11:46 답글 신고
    아제발 그냥 그러려니살아 제발 남신경좀 덜쓰고
  • 레벨 원사 3 acom 26.06.23 11:52 답글 신고
    글에 나오는 씨발넘들이 워낙 어그로를
    많이 끌고 다니니까
    신경 끌수가 없다
  • 레벨 대령 3 하한번만쫌쫌 26.06.23 11:57 답글 신고
    공공시설은 무조건 금지 하는 법
    입법하면 좋켓당 ㅎ
  • 레벨 중위 1 까칠로망스 26.06.23 12:05 답글 신고
    보여줄라고 한거라 여름만 기다릴껍니다ㅋㅋ
    문신한 사람들만 가는 수영장 만들어주고 거기서 지들끼리 좀 놀았음 좋겠네.
  • 레벨 중사 2 Super812 26.06.23 12:09 답글 신고
    앞에서는 무서워서 말도 못하고
    뒤에서 몰래 인터넷에 글쓰고 욕하는거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2 허큘 26.06.23 12:11 답글 신고
    댓글다는 수준하고는 참..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3 12:11 답글 신고
    극혐;;
  • 레벨 중사 2 감자고구마돼지감자 26.06.23 12:13 답글 신고
    창피해서 헐벗도 돌아다니는 저능아새끼들.. 진심 지네가 멋있고 우월?하다 생긱하는걸까? 대가리 우동사리 들은듯 ㅋ
  • 레벨 중위 2 Spirit05 26.06.23 12:20 답글 신고
    일본은 사우나에 출입 안시킨다던데, 그런 것은 따라하자
  • 레벨 하사 2 개츠비화이팅 26.06.23 12:23 답글 신고
    이레즈미가 일본 야쿠자 문화인것은 다 아는 전제고.
    우리나라에서 이레즈미 하는 사람들은 진짜 조폭이거나, 조폭 워너비이거나, 그냥 그들처럼 강해보이고 싶거나. 그냥 그것이 멋있어 보이거나. 이 다섯가지 부류중에 하나임.
    어느하나 정상인 경우가 없음.
  • 레벨 원사 3 기가찬다기가차 26.06.23 12:24 답글 신고
    문신한남자와이프는 전부 걸레처럼보임
    문신한새끼들은 애새끼들 싸지르지마라
    애새끼도 병신같아보이니까
  • 레벨 소령 3 인터마라 26.06.23 12:32 답글 신고
    믿고 거르는 문신충
  • 레벨 대위 2 초딩두딸바보 26.06.23 12:52 답글 신고
    일본쪽바리문신이레즈미한 문신충들아
    일본에서는 문신있으면 목욕탕도 못간다드라

    제발 출입금지 시키자~!!
  • 레벨 원사 3 석e 26.06.23 12:58 답글 신고
    김민재는 쓰레기고 천박하고 인간말종이네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오늘도또달린다 26.06.23 12:59 답글 신고
    경범죄처벌법상 문신 좆같이 하고 공공장소 다니면 처벌되긴 하는데, 이걸로 처벌되는 사람은 없음. ㅋㅋ
  • 레벨 중위 3 RS4TURBO 26.06.23 13:04 답글 신고
    문신등록제 했으면 좋겠습니다. 본인 좋다고 했겠지만, 상당히 불편하고, 불쾌합니다. 본인만 좋음된다고, 본인폰으로 블루투스헤드셋끼고, 지하철등에서 야동보는거랑 다를게 있을까요?
  • 레벨 소위 3 올드프랑크 26.06.23 13:04 답글 신고
    그런걸 전 더럽다 하고 표현 합니다
    댓글들 문신충들 많은거 같은데 병자병모라 했다
    살가죽이 도화지인줄 아는 저능아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