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현재 날씨도 우중충 하고
집에서 밥 먹고 나올까 하다
국밥먹으로 왔는데
분명 순대국밥 시켰는데
그냥 국밥 주시네요
지난번에도 그러시더니
하지만
쫄보라 말 한마디 못하고 먹고 왔네요
아 속상
좋은콜이라도 많이 떨어져라 얍!!!
그럼
모두 재미나게들 놀고 계십셔!!!
조회 11,524 |
추천 76 |
2026.06.22 (월) 19:01
부산에 현재 날씨도 우중충 하고
집에서 밥 먹고 나올까 하다
국밥먹으로 왔는데
분명 순대국밥 시켰는데
그냥 국밥 주시네요
지난번에도 그러시더니
하지만
쫄보라 말 한마디 못하고 먹고 왔네요
아 속상
좋은콜이라도 많이 떨어져라 얍!!!
그럼
모두 재미나게들 놀고 계십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순대국밥이라고
왜 말을 몬해유
써빙하는분이 이뻐서 그런가유?
자꾸 이상하게 줘야 기억에 남고..
암튼 이뻐유? ㅎㅎ
대리 0콜이나 거서거.ㅋㅋ
드셨네용..ㄷㄷ
에피타이저
아닌지요.^^
아무거나 잘먹는다고!!
ㅜ.ㅠ
순대국밥!!!
위궤양이 있어서 소화력도 딸리고.. 젊을때 관리좀 해둘껄.. 씁쓸합니다.
국밥이 땡긴다~~~
하지만 낼 저녁은 된장찌개라는거..ㅜㅜ
남잔 다 그래..
주는대로 먹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