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진진하게 써보겠습니다
남자는 어렸을때부터 철저하게 교육을 받죠..
친구한테 장난치는데 선을 넘었다?바로 쳐맞습니다..그렇게 쳐맞고 돌아서면서 생각하죠..내가 선을 넘었구나..다음부터는 조심해야지 그렇게 넘지말아야될선을 보게되는 능력을 가지죠..
반면 여자는 아무리 선을 넘어도 쳐맞을일이 왠만하면 없어요..여자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맞을일이 없는거죠..그러다보니 선이라는게 안보이는겁니다.막넘어도 그누구도 안때리거든요..
그러다가 막나가는 사람 만나면 뒈지는거죠..
배부른 양반은 배고픈 종놈 심정 모르고
권리만 찾는 놈은 책임이 있다는 걸 모르고
좌절하고 안 아파본 놈은 타인의 고통을 모르고 ..
여하간 나도 덧붙이자면
쳐맞아본 적 없는 것들은 을의 심정을 모른다 ~
왜 남의 집 귀한 자식한테 손 대냐 ?
인터넷 여기저기서 안맞아봐서 그렇다는데,
그게 진짜라는게 더 놀램.
인터넷 여기저기서 안맞아봐서 그렇다는데,
그게 진짜라는게 더 놀램.
남자는 어렸을때부터 철저하게 교육을 받죠..
친구한테 장난치는데 선을 넘었다?바로 쳐맞습니다..그렇게 쳐맞고 돌아서면서 생각하죠..내가 선을 넘었구나..다음부터는 조심해야지 그렇게 넘지말아야될선을 보게되는 능력을 가지죠..
반면 여자는 아무리 선을 넘어도 쳐맞을일이 왠만하면 없어요..여자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맞을일이 없는거죠..그러다보니 선이라는게 안보이는겁니다.막넘어도 그누구도 안때리거든요..
그러다가 막나가는 사람 만나면 뒈지는거죠..
배부른 양반은 배고픈 종놈 심정 모르고
권리만 찾는 놈은 책임이 있다는 걸 모르고
좌절하고 안 아파본 놈은 타인의 고통을 모르고 ..
여하간 나도 덧붙이자면
쳐맞아본 적 없는 것들은 을의 심정을 모른다 ~
왜 남의 집 귀한 자식한테 손 대냐 ?
계급이 존재하면 안되는 이유
진짜 환자가 걱정되면 윗선에 보고하고 일못하는애들 배제시키는게 맞는거임
아주 작고 사소한 것까지 기억하며 틈만 나면 그때를 되뇌이며 복수를 꿈꾸는 종자라는 것을 알아야 해.
MZ세대 : 15세-45세가 둘로 나뉨
M세대: 30-45세
Z세대 : 15-29세 = Generation Z ~> Gen Z(젠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