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성을 보니
뼈속까지 일본인이던데 왜 자꾸
손정의라고 부르는걸까?
조선업도 그렇고 일본이 손내미는 업종이 늘어나던데
일본과의 경제 협력은 항상 뒤통수 조심해야 함.
네이버 라인도 협력으로 시작해서 강탈해 갔죠.
르노.닛산 사건도 유명하고요.
조회 5,251 |
추천 65 |
2026.06.23 (화) 00:16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몇달전에 방한에서 이재명 대통령에게 협력하자고 요청함 개양아치 새끼
그런데 한국 출신이라는 사람이
모국의 기업을 강탈해 갈 생각을 하다니...
따라잡기 힘들면 강탈이 제일 빠른 방법이죠.
쟤들이 협력하자고 하면 의심부터 해야 함.
독립운동하다 친일파 되면 더 악랄해지듯이 이 새끼도 마찬가지로 한국과 한국사람들을 더 업신여기고 앞장서서 혐한을 한 인간임.
인공지능으로 결재도장 찍고
인공지능으로 팩스를 보내는
그런데 한국 출신이라는 사람이
모국의 기업을 강탈해 갈 생각을 하다니...
따라잡기 힘들면 강탈이 제일 빠른 방법이죠.
쟤들이 협력하자고 하면 의심부터 해야 함.
인공지능으로 골판지 텐트도 만들고. 골판지 활용 자체는 좋기는 하지만 음..
아무튼 간바레~
아무리 강한자에게 굴복하는 민족성가진 일본이지만, 저 사람을 한국인인채로 놔두겠슴?
성씨만 한국성을 가진 일본인임. 검머외임.
몇달전에 방한에서 이재명 대통령에게 협력하자고 요청함 개양아치 새끼
독립운동하다 친일파 되면 더 악랄해지듯이 이 새끼도 마찬가지로 한국과 한국사람들을 더 업신여기고 앞장서서 혐한을 한 인간임.
일본, 니뽕의 국뽕은 한국인이 상상하기힘들정도로 강함. 일본 국뽕방송 한번이라도 봤으면 그말 못함.
오죽하면 일본인이 되고픈, 귀화하고 싶은 한국인들에게 너네나라 빌딩있어? 자동차있어? 온천있어? 라는 게소리를 순진하게 해대겠슴? 생각을 조금만이라도 합시다.
한국 돌아와 성공했다고 자랑할려고 했더니 공항에 픽업하러온 사촌 동생이 벤츠타고 오네. 동생집이 아파트지만 서울에서 2백만불짜리라는데, 씨바 나는 미국가서 졸라 고생해서 돈벌었는데 한국에 있던 친척들은 어떻게 부자가 된거여?
이런 혼란스러운 상황인거죠.
만약에 반도체나 데이터센터가 지진으로 망가지면 그걸 복구하는비용이 엄청난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