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멍멍이 소리하는 쓰레기 한둘이 하는 말 안듣습니다.
유시민? 필요하죠 해온게 있는데 민주진영을 위해 한 몫 하신 분 입니다.
김어준? 필요하죠 해온게 있는데 민주진영을 위해 한 몫 하신 분 입니다.
그러나 보수에서도 박근혜때 ptsd로 인해 윤석렬때 끝까지 인정 안했었습니다.
민주에서도 노무현님때 ptsd가 있기에 죽어도 대통령은 건드리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디 개 씹쌔들이 그걸 당하고도 또 대통령 뒤통수를 치려해? 보수도 죽어도 안했거를?
지금까지의 일 모르겠습니다. 이번일만 보려고 합니다. 건들기만 해라. 이번만은 안참는다.
유시민은 2차 저작물 위주의 글을 주로 써왔고 요약 중심이라 책으로서의 가치는 없단다. 불태워도 아깝지 않지. 2차 저작물이란게 원래 그래. 학술적으로 보면 교양서적 정도 되겠다.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도 엄밀히 따지면 대학교 1학년 1학기 교양 과목 수준이고. 실제로 국내를 제외하면 팔리지도 않지.
원전이 아닌 리뷰에 불과한 글을 읽은걸 부끄럽게 생각하렴. 작가로서 별것도 아닌 유시민을 물고 빠는 걸 다 보네. 공중파가 좋긴 좋구나
여기서 멍멍이 소리하는 쓰레기 한둘이 하는 말 안듣습니다.
유시민? 필요하죠 해온게 있는데 민주진영을 위해 한 몫 하신 분 입니다.
김어준? 필요하죠 해온게 있는데 민주진영을 위해 한 몫 하신 분 입니다.
그러나 보수에서도 박근혜때 ptsd로 인해 윤석렬때 끝까지 인정 안했었습니다.
민주에서도 노무현님때 ptsd가 있기에 죽어도 대통령은 건드리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디 개 씹쌔들이 그걸 당하고도 또 대통령 뒤통수를 치려해? 보수도 죽어도 안했거를?
지금까지의 일 모르겠습니다. 이번일만 보려고 합니다. 건들기만 해라. 이번만은 안참는다.
노무현대통령이 왜 그렇게 되셨는데..결국엔 내부분열로 민주진영 자멸하여 정권빼앗기고 권력에 개들에게 뜯겨 돌아가신거입니다. 결국 당신이 하는 게 자멸로 가는 짓을 선동하는거구요. 백날 좋은 법이든 뭐든 당장 만들어 봤자 정권 바뀌면윤석열 시행령정치 하듯 다 다시 바꿀건데... 누구 좋으라고 이렇게 합니까.. 지금 상황은 이낙연 수박 때와 다릅니다. 아무리 생각이 다르다고 해도 국짐보다 못하젠 않으니 서로 의견을 나누더라도 선은 지켜가며 분열만은 막아야죠
유시민? 필요하죠 해온게 있는데 민주진영을 위해 한 몫 하신 분 입니다.
김어준? 필요하죠 해온게 있는데 민주진영을 위해 한 몫 하신 분 입니다.
그러나 보수에서도 박근혜때 ptsd로 인해 윤석렬때 끝까지 인정 안했었습니다.
민주에서도 노무현님때 ptsd가 있기에 죽어도 대통령은 건드리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디 개 씹쌔들이 그걸 당하고도 또 대통령 뒤통수를 치려해? 보수도 죽어도 안했거를?
지금까지의 일 모르겠습니다. 이번일만 보려고 합니다. 건들기만 해라. 이번만은 안참는다.
▶ 유시민 왈 : 50대가 되면 사람이 멍청해집니다 - 유시민은 올해 무려 68세 할배~~입니다.
▶ 유시민 왈 : 50대가 되면 사람이 멍청해집니다 - 유시민은 올해 무려 68세 할배~~~입니다.
▶ 유시민 왈 : 50대가 되면 사람이 멍청해집니다 - 유시민은 올해 무려 68세 할아버지할배~~~~입니다.
여기 고인물 형님들 글 정독 좀 하시오
사고가 얄팍해서 같은 진영내 논쟁은 못 이김. 국짐은 아닌 걸 맞다고 우겨여 하니까 시민이같은 애가 빛난거임.
이햐~ 개그도 하냐? 이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심한 새끼
어디서 개소리야
원전이 아닌 리뷰에 불과한 글을 읽은걸 부끄럽게 생각하렴. 작가로서 별것도 아닌 유시민을 물고 빠는 걸 다 보네. 공중파가 좋긴 좋구나
유시민? 필요하죠 해온게 있는데 민주진영을 위해 한 몫 하신 분 입니다.
김어준? 필요하죠 해온게 있는데 민주진영을 위해 한 몫 하신 분 입니다.
그러나 보수에서도 박근혜때 ptsd로 인해 윤석렬때 끝까지 인정 안했었습니다.
민주에서도 노무현님때 ptsd가 있기에 죽어도 대통령은 건드리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디 개 씹쌔들이 그걸 당하고도 또 대통령 뒤통수를 치려해? 보수도 죽어도 안했거를?
지금까지의 일 모르겠습니다. 이번일만 보려고 합니다. 건들기만 해라. 이번만은 안참는다.
딴지 = 일베 : 신천지 통일교 댓글알바단
소멸 당할것이냐
계속해서 빨대를 꼽을것이냐..
아직도 쌍팔년대시골 촌놈이여?
..................문
.............조
.........털
.....래
유
+ ABC 갈라치기 전문
+ 등쳐먹은 후원금으로 딴지 댓글알바 돌렸나??
↑ 저 암덩어리들을 도.려.낼. 시간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