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힘이솟아요 26.06.23 00:09 답글 신고
    저많은돈을 ㅉㅉㅉ 문맹인건 처음 알았네
  • 레벨 중장 비등록회원 26.06.23 00:14 답글 신고
    1조원에 대한 이자만 잘 굴려도 원금 손실 보전했을텐데 대체 뭘 한거냐? 빡대가리ㅅ끼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3 00:17 답글 신고
    어휴~~ 강남에 2000억치만 땅을 사놨어도...ㅋ
  • 레벨 대장 수동운전수자동운전자 26.06.23 00:39 답글 신고
    하이닉스 좀 사놓지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3 01:06 답글 신고
    돈도 써본놈이 안다고...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6.06.23 01:11 답글 신고
    어쩐지 쟤는 아무리봐도 정이 안가더니
  • 레벨 원사 3 계성이 26.06.23 03:29 답글 신고
    부자는 천원짜리 하나도 허투루 안씁니다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23 06:18 답글 신고
    1조 ㅋㅋㅋ

    3%의 은행이자만 받아도, 연 300억원씩~~~
  • 레벨 중령 1 삿갓 26.06.23 06:24 답글 신고
    경기 스타일이나 삶 모두가 비호감.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3 06:28 답글 신고
    공수래공수거를 철저하게 실천하는 인물.

    벌었던 돈 1/10000만 사회에 공헌했었으면
    사람들이 묘비라도 화려하게 해줄텐데
    저러고 파산해서 행려병자로 세상을 뜨면
    신문에 기사 한줄나고 잊혀지게 되는
    그야말로 화르르 타고 사라지는 성냥개비 인생중 하나.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23 07:09 답글 신고
    돈 많낫던놈 사정 별로 안궁금..
  • 레벨 중위 1 킬량 26.06.23 07:09 답글 신고
    쨉쨉이 얍실이
  • 레벨 소령 1 부가세백일원 26.06.23 07:11 답글 신고
    미국판 이상민 하면~~~부자걱정 노노!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25 답글 신고
    본인이 권투 선수인데 보디가드들은 왜 데리고 다니지? 과시하고 싶었나? 술과 여자와 자가용 비행기도
    빠지지 않는 세트메뉴일테고.
    홍콩 무술 영화배우 성룡도 문맹이라던데. 공부하기 싫었던 모양. 본인이 힘들여 번 돈과 세계적 명성을
    담기에는 그릇이 너무 작았고. 결국 그냥 뛰어난 권투기계에 불과하네.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3 07:33 답글 신고
    문맹에서 이미....
  • 레벨 원사 2 군자보구십년불만 26.06.23 07:58 답글 신고
    파퀴아오를 본받아라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3 08:08 답글 신고
    욜로 하다가 골로 가게생겼네 ㅋㅋ 나이도 많아서 어디 불러주는 곳도 없을텐데 ㅋㅋㅋ 잘나갈때 차라리 체육관이라도 차려서 후배 양성을 하던가 했어야지 ㅉㅉㅉ 평생 자기가 세계 최고 권투 선수로 있을 줄 알았나...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23 08:18 답글 신고
    무식하고 인성바닥인것들은 말년운이 있을리가없지
  • 레벨 중사 2 언성어썸원 26.06.23 09:02 답글 신고
    쟈들 종특 문화인 호미도 안했는데 파산이면 레일 찐이네 ㄷㄷ
  • 레벨 원사 3 드라그노프 26.06.23 09:12 답글 신고
    1패는 결국 복싱끝나고 당했네
  • 레벨 중령 2 두두파파 26.06.23 11:13 답글 신고
    그 1패가 치명타네요
  • 레벨 대령 2 남선공무 26.06.23 09:13 답글 신고
    관상은 과학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23 10:08 답글 신고
    50전 무패

    패가 없다는 것
  • 레벨 중령 2 두두파파 26.06.23 11:13 답글 신고
    메이웨더랑 맥그리거 붙을때 둘다 비호감이니
    둘이 죽어라 서로 때리는걸 바랬는데...
  • 레벨 대령 3 무장모다 26.06.23 12:03 답글 신고
    유투브 하면 때돈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