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663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3%의 은행이자만 받아도, 연 300억원씩~~~
벌었던 돈 1/10000만 사회에 공헌했었으면
사람들이 묘비라도 화려하게 해줄텐데
저러고 파산해서 행려병자로 세상을 뜨면
신문에 기사 한줄나고 잊혀지게 되는
그야말로 화르르 타고 사라지는 성냥개비 인생중 하나.
빠지지 않는 세트메뉴일테고.
홍콩 무술 영화배우 성룡도 문맹이라던데. 공부하기 싫었던 모양. 본인이 힘들여 번 돈과 세계적 명성을
담기에는 그릇이 너무 작았고. 결국 그냥 뛰어난 권투기계에 불과하네.
패가 없다는 것
둘이 죽어라 서로 때리는걸 바랬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