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세종코봉이 26.06.22 22:00 답글 신고
    좋은 현상이네요.
    인재들 의대에 빼앗기지 않길 바랍니다.
    답글 0
  • 레벨 중장 세종코봉이 26.06.22 22:00 답글 신고
    좋은 현상이네요.
    인재들 의대에 빼앗기지 않길 바랍니다.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6.06.23 06:13 답글 신고
    역시 돈 많이 주니 인재들이 몰리네요.
  • 레벨 병장 타요터보 26.06.23 06:55 답글 신고
    삼전 노조파업에는 이런 댓글 아니었는디…
    온도차 왜이런거죠?? 하닉은 올해 +로 이것저것 더 요구중인데…
    심지어 배당도 삼전이 더 높아 성과금도 주식지급이고….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32 답글 신고
    IT 분야 경기 리듬이 3~4년이라고 합디다. 어차피 직장생활은 견디는 거.
  • 레벨 하사 3 그올때 26.06.23 07:34 답글 신고
    반도체 얼마나 간다고.. 의사는 정년도 없는데..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처단 26.06.23 07:35 답글 신고
    하닉...학력 안본다던데?? ㄷ ㄷ
  • 레벨 중령 3 외곬수 26.06.23 07:52 답글 신고
    그건 생산직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3 08:36 답글 신고
    먹고 살기 위해서 태어난 인간들같아서 씁쓸하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