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FACTS 26.06.22 23:26 답글 신고
    혹시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참전용사 무료사진봉사하신다는......
    맞다면
    아이와 첫 전시회 갔었는데...
    고마웠습니다
    답글 1
  • 레벨 중령 2 아씨멀이런걸다 26.06.23 00:04 답글 신고
    좋은 일 하시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기 저 국가유공자 제복이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새로 왔는데,
    옷감품질은 뒤로하고, 기성복처럼 보내온지라, 옷에 몸을 맞춰햐 되요,,
    이게 무슨 개가튼.......

    저는 한편으로는 보훈처 직원들 사진을 찍어보시는게 어떠신지합니다
    도대체 이 싸구려 옷을 얼마나 주고 해처먹었는지,
    실밥이 너덕너더 붙어 있는 옷을 박스만 거추장스럽게 포장해서 나풀나풀거리는걸 보냈는지,
    보훈처 직원사진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좀 사명감 있게 하지 않을까 합니다.

    국가유공자의 사진을 잘 찍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실 겁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6.06.22 23:34 답글 신고
    좋운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글 1
  • 레벨 상병 FACTS 26.06.22 23:26 답글 신고
    혹시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참전용사 무료사진봉사하신다는......
    맞다면
    아이와 첫 전시회 갔었는데...
    고마웠습니다
  • 레벨 대위 1 지니70 26.06.23 01:30 답글 신고
    현효제 작가 말씀하시는군요...
    저는 국내에서만 작업중입니다. ^^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6.06.22 23:34 답글 신고
    좋운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레벨 대위 1 지니70 26.06.23 08:35 답글 신고
    네 앞으로 참전용사들을 위해 무언가 더 해드릴수 있는걸 찾아보겠습니다.
  • 레벨 중령 2 아씨멀이런걸다 26.06.23 00:04 답글 신고
    좋은 일 하시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기 저 국가유공자 제복이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새로 왔는데,
    옷감품질은 뒤로하고, 기성복처럼 보내온지라, 옷에 몸을 맞춰햐 되요,,
    이게 무슨 개가튼.......

    저는 한편으로는 보훈처 직원들 사진을 찍어보시는게 어떠신지합니다
    도대체 이 싸구려 옷을 얼마나 주고 해처먹었는지,
    실밥이 너덕너더 붙어 있는 옷을 박스만 거추장스럽게 포장해서 나풀나풀거리는걸 보냈는지,
    보훈처 직원사진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좀 사명감 있게 하지 않을까 합니다.

    국가유공자의 사진을 잘 찍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실 겁니다!!
  • 레벨 대위 1 지니70 26.06.23 07:52 답글 신고
    뜨거운 여름으로 계절이 이동하는데 ...
    입으신 옷이 좀 두꺼워 보여ㅠ안쓰러웠습니다.
    이왕 해주는거 춘하추동으로 제작해 드렸으면 어땟을까 합니다.
  • 레벨 준장 농구와수학 26.06.23 09:16 답글 신고
    와.... 정말 좋은 일하십니다. 감사합니다.

    국가에서도 영웅들께 더 많은 대우해 주면 좋겠습니다.

    작가 님도 행복하세요!
  • 레벨 대령 3 안전운전 26.06.23 09:25 답글 신고
    대리만족을 느끼는 저의 부족함으로 님게 경의를 표합니다.
  • 레벨 원사 2 차미슈르 26.06.23 10:18 답글 신고
    지금 정부에서 전방 대전차 방어벽 해체, GP 철거, 방첩사 해체, 드론 사령부 해체 장성 전면교체, 육사 폐지 대북 확성기 폐지 이런거 하는데 어떻게 생각해 보배 아재들은? ㅋ
  • 레벨 준장 JAPSKILL 26.06.23 10:38 답글 신고
    저분들도 우리같은 젊은 시절이 계셨을것이고

    지금처럼 누려야할 청춘을 전쟁터에서 보내신 고마우신분들......고맙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3 10:45 답글 신고
    그대들의 피와 땀이 있었기에 오늘의 우리가 이 모든 것들을 누리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저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남은 여생은 행복만 가득하시길...
  • 레벨 하사 2 댓글 26.06.23 11:4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