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의길이 내길이 이니었음 가지말았어야지..쉽고가벼운일하다가 어렵고 더러운일 만나는게 아니고 어렵고 더러운일하다가 쉽고 가벼운일을 만나는것이다.남의일이 쉬어보여도 어려운일 가운데 쉬운면을 장깐보는것이다.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경찰의길이 내길이 이니었음 가지말았어야지..쉽고가벼운일하다가 어렵고 더러운일 만나는게 아니고 어렵고 더러운일하다가 쉽고 가벼운일을 만나는것이다.남의일이 쉬어보여도 어려운일 가운데 쉬운면을 장깐보는것이다.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해임 항소심을 한거죠..
어찌됬던... 경찰생활은 못하는데, 해임된 이후로 3년뒤에는 경찰 시험은 다시 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임이 됬어도, 약간의 급여와 연금은 나옵니다.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본인은 다른 여경들 처럼 사무직 안하고 그나마 현장 출동하는 일을 했거든...
이해할수 있어
그러니까 그만두라고
저럴 거면 경찰을 왜 하냐?
행정 이외 모든 경찰은 남자로 뽑고 현장 출동 경찰은 필기 20 실기 70 면접 10으로 해서 뽑아라
어차피 즈그들도 그걸 원해;
본인들 직무 책임에 대한 어떤 반성도 없이.. 억울하다?
그놈의 남녀 따지지 말고, 사명감을 가지고 본연의 업무를 할 수 있는 자를.
언젠가 니들의 잘못된 선택이 칼이 되어 너희에게 피해로 돌아올 지니.
남자는 경위인가 그렇고 여경은 순경인데 ㅋㅋㅋㅋㅋ 해임당하면서 받는것도 거의 없을테고
손해배상만 엄청물어주게 생겼네요 저러면 여경은 타직열 시험도 못쳐요 파면해임이면
5년간 응시제한 사유있을겁니다
저래놓고 무슨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