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바람찾는사람 26.06.23 07:23 답글 신고
    저렇게 마음 편히 사는데 싹았네.
    답글 1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40 답글 신고
    근데 어릴 때 1등한 건 꼭 자랑하고 싶었나보네. 아마 평생동안 자랑할 듯. ㅋㅋ
    빠찡코 도박으로 돈버는 것처럼 편집했는데, 도박의 확률은 50% 이하이고. 결국 복지제도의 힘들 빌리는
    듯 하네. 남들이 일해서 낸 세금 뜯어 먹는 벌레.
    답글 0
  • 레벨 중장 타씨발아 26.06.23 06:43 답글 신고
    이결과 일본 30대 남성 절반이 아다. 초식남이 절반. 갈곳없는 여자들덕에 호스티스들 성업중. 한국 아다들은 보배에 모여있음
    답글 3
  • 레벨 중장 타씨발아 26.06.23 06:43 답글 신고
    이결과 일본 30대 남성 절반이 아다. 초식남이 절반. 갈곳없는 여자들덕에 호스티스들 성업중. 한국 아다들은 보배에 모여있음
  • 레벨 상사 3 휴지123 26.06.23 08:04 답글 신고
    아다... ? 너두?
  • 레벨 대령 3 진강카 26.06.23 10:13 답글 신고
    일베가봐 산처럼 쌓여있다
  • 레벨 소장 미니랜드 26.06.23 11:48 답글 신고
    아다로 늙어서 그런지 잘아네
  • 레벨 중장 바람찾는사람 26.06.23 07:23 답글 신고
    저렇게 마음 편히 사는데 싹았네.
  • 레벨 중령 3 벌건머리챠챠 26.06.23 07:54 답글 신고
    마음편하게 니트족으로 사는게 저렇게 위험한거였습니다,,,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3 07:39 답글 신고
    젊음이 영원할거 같냐.
  • 레벨 대위 3호봉 하고싶다 26.06.23 07:40 답글 신고
    머리도 시원하니 고민이 없구나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40 답글 신고
    근데 어릴 때 1등한 건 꼭 자랑하고 싶었나보네. 아마 평생동안 자랑할 듯. ㅋㅋ
    빠찡코 도박으로 돈버는 것처럼 편집했는데, 도박의 확률은 50% 이하이고. 결국 복지제도의 힘들 빌리는
    듯 하네. 남들이 일해서 낸 세금 뜯어 먹는 벌레.
  • 레벨 중령 1 비비비비빅빅 26.06.23 07:47 답글 신고
    생각보다 인생은 길다
  • 레벨 준장 뽕빼드림 26.06.23 08:10 답글 신고
    돈 없고 마눌 자식없고...조만간 닥쳐올 미래의 노숙자..고독사 1순위 후보...
  • 레벨 원사 3 smurf1221 26.06.23 08:11 답글 신고
    스트레스도 안받는게 왜 머머리일까
  • 레벨 병장 븅신을보면짖는개 26.06.23 08:12 답글 신고
    왜삶?
  • 레벨 소장 punktal 26.06.23 08:12 답글 신고
    밥은 니 부모가 뼈를 갈아서 먹는거다.
  • 레벨 상사 1 마을돈끌어닷 26.06.23 08:20 답글 신고
    아프면 어쩔려고 그러냐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23 08:29 답글 신고
    서른셋 나이먹고도 다섯살의 정신세계
    언젠가 미녀 엘프들로 가득한 異세계로 휙 떨어지기만을 바라는거징
  • 레벨 소장 운전은안전하게 26.06.23 08:32 답글 신고
    일본은 복지로 한달에 100만원씩 주나?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6.23 08:33 답글 신고
    근데 지금은 꼴찌잖어ㅋㅋㅋ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3 08:34 답글 신고
    저 오래된 자료에.. 댓글은 한결 같네...
    남의 나라 남의 인생에 가타부타 왈가왈부하지말자..
    내가 대신 살아줄것도 아니고.. 대신 살아줄수도 없다.

    그리고 저 사람이 행복하다하는데.. 누가 뭐라할수 있으리..

    인생은 각자의 방식대로 사는거뿐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23 08:35 답글 신고
    열심히산다고 잘살아지는건 아닌듯.
  • 레벨 원사 3 우랭우땡 26.06.23 08:41 답글 신고
    일본가면 우리나라여자들 업소에 많아요
  • 레벨 대령 2 Bucs 26.06.23 08:49 답글 신고
    저 개인의 삶이야 본인선택이지만 저런세상을 만든건 국가적으로는 인재를 잃는것인듯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23 08:51 답글 신고
    저 사람이 현명한 것일수도 있다.
    안빈낙도. 우리는 알고는 있지만 실천할 마음 1도 없쟎아.
    그나저나 교통비 30만원 충격이네... 일본 대중교통비는 끝장나는구나.
  • 레벨 원사 3 nananansns 26.06.23 09:01 답글 신고
    인간이 너무 오래 산다는게 함정...
    요즘은 120살까지 살 수 있다함..
    늙으면 병원비 어쩔!!!

    인생이 20.30대만 있는게 아니니...
    다시 한 번 생각 해보길...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23 09:38 답글 신고
    3주 후는 생각 안한다쟎아요.
    경쟁사회에 찌든 우리들 관념으로는 재단할 수 없는 사람이죠.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3 09:08 답글 신고
    저게 정답일수 있지...

    단 하나... 젊음이 유지된다는 대전제가 있어야함...

    아무렇지 않은것들이 아무런것이 되는 날이 옴....
  • 레벨 중령 2 Sinajin 26.06.23 09:23 답글 신고
    저 100만원 정도는 부모님한테서 나온다는건가요?
  • 레벨 소령 2 트리니트로 26.06.23 09:24 답글 신고
    그렇게 그냥 계속 살 수 있으면... 뭐..본인자유니까.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6.06.23 09:29 답글 신고
    그냥 뒈져라
  • 레벨 대위 3 pandahoon 26.06.23 09:30 답글 신고
    개백수가 어딜 싸돌아다녀서 교통비가 30이냐 ㅋ 아무리 일본 대중교통비가 비싸다고해도
  • 레벨 중사 3 흥분하지마세요 26.06.23 09:59 답글 신고
    나이 먹고 몸에 힘 빠질 때부터가 진짠데
  • 레벨 소위 2 로맨틱의병 26.06.23 10:24 답글 신고
    남 얘기가 아닌 듯....어저께 피부과 병원에 갔더니, 오후 3시에 젊은이들이 왜 이리 많은지???
    이 분들 일 안하나???
  • 레벨 소장 프로페셔날 26.06.23 10:26 답글 신고
    젊으니까 버티지 나이먹어봐 병원 다닐 돈 필요하다.
  • 레벨 소령 3 이노우애 26.06.23 10:32 답글 신고
    그나마 우리나라 새끼들처럼 부모한테 기생은 안하네...ㅎㅎㅎ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11:04 답글 신고
    수입이 없으면 하루하루를 뭘로 사는거지?ㅋㅋㅋ 앵벌이하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