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sedaily.com/article/20058779?ref=daum&kakao_from=mainnews
세금 아깝다
사형 집행 ㄱㄱ
조회 9,424 |
추천 108 |
2026.06.23 (화) 06:53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반성문 계속내면 감동받은 판x가 감형해주는 조옷같은 현실...
예외좀 둬라...
그러니까 가석방 없는 무기징역 법이 있어야 한다. 미국처럼...
지금 20대니까... 50대 초반이면 출소 하겠군...
그보다 더한 형벌을 가해야지(능지처참)
잘했다고 칭찬하는 살인을 부추키는 판결이
세상을 더 어지럽게 만들고 있음
얼마나 만만하면 살인해놓고 지 앞날만 생각하고 있겠냐
좀 사람같지도 않은것한테 세금 써가면서 밥먹이지 말고 사형 좀 해라
빵에 쳐들어가서 어떻게 할수도 없는데.. 이 ㅅㄲ 애미애비 사는곳이라도 알았으면 좋겠다.. 저런 쓰레기 싸지른 죄로
몽둥이 찜질이나 하러가게.. ㅆㅍ놈에 ㅅㄲ들..
난 너의 모가지를 ...
재판이라면 적어도 죄값은 받도록 사형이 없다면 종신형을 해야하는거 아니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