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6.23 07:03 답글 신고
    어제의 범죄를 벌하지 않는것,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답글 1
  • 레벨 중장 조던6오레오 26.06.23 07:12 답글 신고
    교도소에서 자격증따려고 살인했냐?
    답글 0
  • 레벨 소위 3 하늘바라미 26.06.23 06:57 답글 신고
    와 진짜 이 나라에 정의는 있나 싶네요. ㅋㅋ 하긴 눈뜨고 책들고 있는 정의의 여신이 있는 나라니까.
    답글 0
  • 레벨 소위 3 하늘바라미 26.06.23 06:57 답글 신고
    와 진짜 이 나라에 정의는 있나 싶네요. ㅋㅋ 하긴 눈뜨고 책들고 있는 정의의 여신이 있는 나라니까.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6.23 07:03 답글 신고
    어제의 범죄를 벌하지 않는것,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 레벨 중장 조던6오레오 26.06.23 07:12 답글 신고
    교도소에서 자격증따려고 살인했냐?
  • 레벨 원수 지리산보름달곰 26.06.23 07:25 답글 신고
    사형판결 나올듯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23 07:28 답글 신고
    그냥 피해자 가족한테 줍시다 그게 정의 아닙니까?법으로 정의를 실현할수 있겠습니까?
    반성문 계속내면 감동받은 판x가 감형해주는 조옷같은 현실...
  • 레벨 중장 임자929 26.06.23 07:45 답글 신고
    눈빛봐라 독립투사인줄 눈깔아!
  • 레벨 대령 1 turtleq6 26.06.23 07:52 답글 신고
    저런 건 좀 쳐 맞아야 눈깔 팍 죽는데
  • 레벨 상사 3 휴지123 26.06.23 08:01 답글 신고
    사람죽인3끼는 따로 감옥시설만들어야 하는거아님? 인권위10세떄문에 참 ...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3 08:10 답글 신고
    사형 적극 찬성!
    예외좀 둬라...
  • 레벨 소장 punktal 26.06.23 08:10 답글 신고
    2030남자새끼들 90%는 사람새끼들이 아님.
  • 레벨 중장 습자지 26.06.23 08:14 답글 신고
    썩렬이랑 같이 죽어라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23 08:14 답글 신고
    재테크를 감옥에서 하려고 큰 그림 그렸네
  • 레벨 상사 1호봉 러블리정가 26.06.23 08:15 답글 신고
    쫌 죽이자쫌.감옥에 사람 넘쳐난다며?사람 고쳐쓰는거아니다.바뀌지도 않음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3 08:23 답글 신고
    잠재적 범죄자들에게 공포를 심어줄때도 된거 같은데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23 08:25 답글 신고
    30년 후에는 모범수로 세상밖으로 나갈듯...
    그러니까 가석방 없는 무기징역 법이 있어야 한다. 미국처럼...
    지금 20대니까... 50대 초반이면 출소 하겠군...
  • 레벨 상사 3 취미가낚시 26.06.23 08:30 답글 신고
    그어떤 원한도없이 고의로 사람을 죽였으면
    그보다 더한 형벌을 가해야지(능지처참)
    잘했다고 칭찬하는 살인을 부추키는 판결이
    세상을 더 어지럽게 만들고 있음
  • 레벨 중장 하하하71 26.06.23 08:32 답글 신고
    기가막히네 에휴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08:35 답글 신고
    살인 자격증??
  • 레벨 대령 3 GOATT 26.06.23 08:49 답글 신고
    가석방 없는 무기 가야지 사형은 안되니까 ㅡㅡ 뭔 자격증 타령이래...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23 08:52 답글 신고
    자격증 필요 없게 엄벌해야 함.
  • 레벨 중령 2 Sinajin 26.06.23 08:59 답글 신고
    그냥 사형집행을 합시다
  • 레벨 중위 1 까칠로망스 26.06.23 09:01 답글 신고
    인권같은거 찾지말고 죽이자 쫌.저런걸 밥먹여가며 왜 놔두냐고.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3 09:05 답글 신고
    아무한테나 존나게 맞아도 되는 자격증 그런거 따라~~
  • 레벨 소령 2 RS4Top 26.06.23 09:06 답글 신고
    빵에가서도 그런거 할수 있나 보자. 맨날 줘터져야지. 병신새끼야.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3 09:08 답글 신고
    사형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3 09:09 답글 신고
    장 씨들은 정신세계가 이상하다 그 상황에서 자격증 이야기를 왜 하는지 모르겠는데?? 장씨 범죄자는 전문 인력이 전담 관리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 레벨 원사 1 남만논객보비부비 26.06.23 09:10 답글 신고
    사형좀해라
    얼마나 만만하면 살인해놓고 지 앞날만 생각하고 있겠냐
    좀 사람같지도 않은것한테 세금 써가면서 밥먹이지 말고 사형 좀 해라
  • 레벨 소위 2 고양이부뚜막 26.06.23 09:16 답글 신고
    깜빵에서 저런섹히 디지게 쳐맞지않나?
  • 레벨 대령 3 고호랑 26.06.23 09:17 답글 신고
    화형이 답이다
  • 레벨 준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3 09:19 답글 신고
    조까 너 사형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6.06.23 09:25 답글 신고
    따면 뭐해? 쓸 일이 없는데
  • 레벨 상사 1 너부리포로리 26.06.23 09:30 답글 신고
    이 ㄳ 끼는 진짜 ㅈㅇ고 싶네...

    빵에 쳐들어가서 어떻게 할수도 없는데.. 이 ㅅㄲ 애미애비 사는곳이라도 알았으면 좋겠다.. 저런 쓰레기 싸지른 죄로

    몽둥이 찜질이나 하러가게.. ㅆㅍ놈에 ㅅㄲ들..
  • 레벨 원사 2 카퍼필드 26.06.23 09:38 답글 신고
    한점의 부끄러움과 반성도 없는 범죄자들은 그냥 싹을 자르는게 다음 피해자를 위해 현명한 판단이다~!!!
  • 레벨 대령 3 수건과걸레 26.06.23 09:39 답글 신고
    저런 살인자들 바로 사형때리고 메달자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쌀이 너무 아깝다 그리고 싹 분해해서 부품으로 다른 생명살리자
  • 레벨 상사 3 아이스티조아 26.06.23 09:41 답글 신고
    또라이새끼네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3 09:46 답글 신고
    사형을 시켜라..자격증은 저승가서 사용하라
  • 레벨 중사 2 콩질라 26.06.23 10:27 답글 신고
    넌 자격증따라
    난 너의 모가지를 ...
  • 레벨 상병 wldwlddl 26.06.23 10:30 답글 신고
    한 사람의 인생을 짓밟고 그 가족에겐 피눈물을 안기고 자신의 미래를 설계한다니 악마가 따로 없구나. 이 사건 어떻게 마무리 되는지 지켜보겠다.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3 10:39 답글 신고
    아무 연관도 없는 선량한 1학년 고등학생이 그냥 벌건 대낮에 칼맞아 억울하게 죽었다..
    재판이라면 적어도 죄값은 받도록 사형이 없다면 종신형을 해야하는거 아니냐???
  • 레벨 대위 2 퇴근하기위해출근 26.06.23 10:49 답글 신고
    사람이기를 포기한게 사람처럼 살고 싶나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3 11:35 답글 신고
    자격증 안따도 국민의 힘에서 영입할텐데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3 11:47 답글 신고
    아 증말 이놈은 좀 없어져버리면 좋겠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