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683
토착왜구들 본국에 대한 환상 가지고 갔다가 소득세로 영혼까지 털리고 옴 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왜 돌아 오는 거여?
왜 다시 받아 주는거여?
뇌가 없어서 방사능이 뭔지 모르냐?
왜 돌아 오는 거여?
왜 다시 받아 주는거여?
뇌가 없어서 방사능이 뭔지 모르냐?
최고세율 말하는건가?
일본도 우리 서민 수준(300만원 근처)는
거기서 거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