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693
구이 조림 너무 맛있네요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담에는 미역국도 해먹을 생각입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바싹 튀겨가 뼈까정 과자처럼 먹으모 진짜 디지제에 -_-
입에서 사르륵 녹을듯
낚시배 내려서 잡은 참가지미 선장님네
식당으로 가서 바로 회 떠줬는데 맛나대여
없죠
바로잡아서 직접 한거면 진짜 꿀맛이겠네요
감시철에 남쪽지방으로도 오시나요?~ㅋ
날도 더우니 물회 해먹어도 핵존맛 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