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718
800원 아끼려 기다렸다가 시간되면 통과 ㄷㄷㄷ
800원조차 아까워 하는데
몇천짜리 차는 어케 샀는지
뇌구조가 궁금하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본인이 20kg-30넘는 타이어 들어도 안본 주제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