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723
1월쯔음 와이프가 앞차 콩 박고 범퍼 쫌 깨졌고
멀쩡히 집에 잘 가셨는데
다음날 병원좀 가야겠다고 대인 끊어줬더니
540만 ㄷㄷㄷㄷㄷ
분명히 이정도의 부상은 아니였는데 ..
이게 되는구나;;;
오케이
하나 배웠으니
누가 뒤에서 박아주길 비나이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무적권 뒷목잡고 내린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