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전주아재 26.06.22 23:19 답글 신고
    이건 100대 0 아닌가요? 저딴식으로 차선변경 하는차를 어떻게 피하나요
    답글 0
  • 레벨 소장 보배뚜까팸 26.06.22 22:03 답글 신고
    8대2
  • 레벨 원사 1 그냥드림 26.06.23 16:05 답글 신고
    시발 너땜에 로그인했잖아 시발 왜 ? 8대 2라고 하는거야
  • 레벨 소위 1 전주아재 26.06.22 23:19 답글 신고
    이건 100대 0 아닌가요? 저딴식으로 차선변경 하는차를 어떻게 피하나요
  • 레벨 중사 1 닉네임을정해보자 26.06.22 23:28 답글 신고
    무과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3 05:26 답글 신고
    무과실이요
    와서 박는건 못 피함
    그리고 블박이라 그렇지 안 보임
  • 레벨 원사 3 하띠하띠 26.06.23 07:50 답글 신고
    모하비 운전자 x신인가? 모하비가 100%가 되야지 과실비율을 따지겠다? 진짜 적반하장이네요 꼭 무과실 받아서 인실x 맥여주세요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6.23 07:51 답글 신고
    그걸 왜 핸들을 틀음 그냥 와서 받은건데
    사고는 핸들조작으로 사고 나는게 대부분이라
    저럴땐 어짜피 피해도 사고라 그냥 받아라 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그리고 한다리 걸친
    주변분에게 서운하게 한거 있나 주변 잘 살펴보세요

    그 사람이 사고 청부업자 고용해서 블박님차 드리 받으라고
    사고 청부한듯함 와서 그냥 냅다 드리박네
  • 레벨 대령 2 발기엔오랄메디 26.06.23 07:52 답글 신고
    같은 상황 경험자로, 대인해도 100임.
  • 레벨 상사 1 봄이예요 26.06.23 08:27 답글 신고
    아니 이해가 안되네 상대차는 2차선까지만 왔다가 느긋하게 한번만 더 가도 될텐데 뭘 그리 글쓴이님을 향해 처박았대요...
    백대빵이죠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23 10:02 답글 신고
    무슨 유도미사일이네.. 무과실 받아야 마땅해보입니다.
  • 레벨 대령 1 만교아빠 26.06.23 12:55 답글 신고
    무과실이요 기본 7:3 상대 3개차로 한번에 변경 +3 만 해도 10:0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3 13:20 답글 신고
    연속차로변경은 칼치기로 봐야지! 즉 실패한 칼치기이므로 100:0!! 연속차로변경할 거면 숄더체크를 해서 눈깔로 좀 보던가!!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23 13:34 답글 신고
    저새끼 과실 100
    뭔 병신같이 못 피했다고 과실을 줍니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