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FTZB 26.06.23 01:27 답글 신고
    공 맞은거 같은 모양이네요..
  • 레벨 훈련병 덕이 26.06.23 01:36 답글 신고
    형님 심증으론 외부적인 충격인거 같은데.. 원인을 찾을 수 없습니다...ㅠ
  • 레벨 대위 3 akdfmal 26.06.23 06:56 답글 신고
    님 추측대로 하자 있는 유리가 장착되었다고 하더라도 그걸 입증할 방법이 없어요. 급한데로 주차하셨던 곳 CCTV 확인가능한지 찾아보시고 근처 차량 블랙박스라도 수배해보시죠 그래도 안나오면 자비로 하시는 수밖에요
  • 레벨 훈련병 덕이 26.06.23 07:20 답글 신고
    형님 방향에 대해 조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파트단지에서 일어났다는 말을 기재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CCTV와 근처 차량에게 블박 영상 양해를 구해봐야겠네요..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입니다 ㅠ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6.23 07:45 답글 신고
    오른쪽 하단에 작은 돌빵찍혔네요
    저크기의 돌빵도 충분히 크랙이 그어져요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23 10:12 답글 신고
    똘빵은 아닌듯.
  • 레벨 훈련병 덕이 26.06.23 10:52 답글 신고
    형님 답변 감사합니다. 돌빵이면 저도 느껴졌을거고 사건 2일전에 엔진오일갈면서도 다른쪽 점검 받아봤었는데.. 특이사항 없었고 세차할때도 돌빵 흔적은 없었습니다.. 돌빵 가능성도 고려해서 기억을 되짚어보겠습니다..
  • 레벨 대령 3 abenbenz 26.06.23 07:49 답글 신고
    타격점이 보이는데요....
  • 레벨 훈련병 덕이 26.06.23 10:52 답글 신고
    예 뭔가 외부의 충격에 의한 점이 보이긴합니다 ㅠ
  • 레벨 소령 1 랭커 26.06.23 07:54 답글 신고
    입증할 방법이 없으면 자비처리
  • 레벨 훈련병 덕이 26.06.23 10:52 답글 신고
    우선은 자비로 처리할까 합니다 형님 ㅠ
  • 레벨 원사 3 하띠하띠 26.06.23 07:56 답글 신고
    크랙 사진을 보면 무언가에 부딪친것같네요 자차처리 하시고 잊으세요
  • 레벨 훈련병 덕이 26.06.23 10:53 답글 신고
    형님 외부충격이 보이긴합니다.. 자차처리 우선은 하려고합니다.. 마음이 아픕니다..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6.23 08:35 답글 신고
    돌빵이든 누가 돌 던진거든.....
    공은 아님
  • 레벨 훈련병 덕이 26.06.23 10:53 답글 신고
    형님.. 결국 돌이 문제군요 ㅠ
  • 레벨 대령 3 GOATT 26.06.23 08:55 답글 신고
    돌빵일듯.... 카니발 도 고속도로 에서 돌빵 맞아서.... 결국 유리 교체 했었음... 3개월 된거 였는데 ㅠ
  • 레벨 훈련병 덕이 26.06.23 10:55 답글 신고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돌빵의 가능성은 낮다고 생각합니다만.. 가능성을 두고 기억을 되짚어 보독 하겠습니다.. 3개월만에 유리교체라니.. GOATT님도 힘든 시기를 보내셨군요.. ㅠㅠ 조언 감사드립니다. 형님
  • 레벨 대령 1 roro98 26.06.23 09:00 답글 신고
    타격점이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변부로 크랙이 시작됨. 처음 타격점에 맞았을 때, 유리 복원하는 곳에서 조치 받으면 저렇게 크랙이 진행되지 않는데, 시간을 놓친 것으로 보임. 하루 빨리 유리 교체 하시기를...
  • 레벨 훈련병 덕이 26.06.23 10:56 답글 신고
    사건 2일전에 엔진오일갈면서도 다른쪽 점검 받아봤었는데.. 특이사항 없었고 세차할때도 돌빵 흔적은 없었습니다.. 돌빵 가능성도 고려해서 기억을 되짚어보겠습니다..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 형님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23 09:14 답글 신고
    돌빵같음...
  • 레벨 훈련병 덕이 26.06.23 10:56 답글 신고
    돌빵의 가능성도 고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형님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마크리3년차 26.06.23 09:26 답글 신고
    농구공 맞은거 같은데요
  • 레벨 훈련병 덕이 26.06.23 10:57 답글 신고
    농구공이 어디서 날아온걸까요 ㅠ 그정도면 충격감지 녹화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형님 ㅠ
  • 레벨 대위 1 강북디젤 26.06.23 10:23 답글 신고
    조립 불량 같은데요??? 모서리부터.. 크랙이 오네요 뒤틀려서?
  • 레벨 훈련병 덕이 26.06.23 10:58 답글 신고
    형님 조언 감사드립니다. 모서리부터 뒤틀려오는 크랙은 어떻게 확인하는걸까요? 차에대해 아직 잘 몰라 어드바이스를 구합니다.. 반대로 이 내용을 입증하기가 어려울거같은데.. 현명한 대처법이 있을까요?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3 10:55 답글 신고
    저도 카니발 새차나와서 가족끼리 드라이브한다고 1주일만인가 국도변에서 돌빵맞아 전면교체했음다 ㅡㅡ
  • 레벨 훈련병 덕이 26.06.23 10:59 답글 신고
    우선 가족분들이 다치시지 않으신게 천만다행입니다 형님.. 그렇지만 전면교체는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손상이 심하게 왔었나봅니다.. 공감어린 조언 감사드립니다. 형님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3 13:27 답글 신고
    차종이 뭔가요? 빌트인캠인 거 보면 독점회사차 같은데 저 정도 충격이 알림이 안 뜨는 거면 운행중이었을 가능성도 있네요. 돌빵이라거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