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746
블박칩 빼서 경찰서 접수 했습니다
꼭 잡고 싶습니다
컴파운드 바르고 아까징끼(붓펜)하면
댈것도 같지만 꽤씸하네요
긁으면 운전자가 다 느끼는데 도망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문제는 저게 어디서 긁혔는지 도총 알수가 없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