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6377
윗 링크는 본 글입니다.
정보청구해서 받은 CCTV 입니다.
저쪽에선 대인은 접수 안할테니 대물 100:0만 인정해달라고 보험사에서 연락이 왔고
웃긴건 저쪽 당사자가 제 아내와 통화를 원한다길래
절대 하지말라고 했습니다.
CCTV 보니 헛웃음만 나오네요.
조회 10,001 |
추천 34 |
2026.06.23 (화) 08:32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6377
윗 링크는 본 글입니다.
정보청구해서 받은 CCTV 입니다.
저쪽에선 대인은 접수 안할테니 대물 100:0만 인정해달라고 보험사에서 연락이 왔고
웃긴건 저쪽 당사자가 제 아내와 통화를 원한다길래
절대 하지말라고 했습니다.
CCTV 보니 헛웃음만 나오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뒤에서 칼치기 처럼 들어왔고 블박차가 좌회전 차선이긴 한데 사고 지점은 유도선 전이라. 문제 없어 보입니다.
설명 없이 영상만 봐도 누구 잘못인지 보이는 내가 이상한건지.
맘으론 100대0 응원하지만 실제 과실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긴 합니다.
교차로 표시체계도 개판이네요.. 블박차선이나 상대차선 한군데는 직진금지 표시라도 있어야..
교차로 영상으로는 고의사고인지 아닌지 알수 없고...
좌회전 차로에서 직진하려했는진 몰라도 단순ㅚ영상만으론 상대를 뭐라할 수준은 아닌거 같습니다.
맘으론 100대0 응원하지만 실제 과실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긴 합니다.
교차로 표시체계도 개판이네요.. 블박차선이나 상대차선 한군데는 직진금지 표시라도 있어야..
설명 없이 영상만 봐도 누구 잘못인지 보이는 내가 이상한건지.
뒤에서 칼치기 처럼 들어왔고 블박차가 좌회전 차선이긴 한데 사고 지점은 유도선 전이라. 문제 없어 보입니다.
이말 아닌가여?? 사고날게 아닌데 일부러 박은거같은데..
사고 다빈도, 보험사기도 확인된 구역이라고 하시니 적극적으로 어필하면 뭔가 충분히 해결될거 같네요
상대 고의사고 맞네.
글쓴이분 차량 진입전
정지선 기준 느릿 나란히 달리다가
급가속
화이팅입니다
아내분 차량이 100 피해자입니다
절대 밀리지 마세요
조금이라도 밀리면 억울하게 보험 할증만 붙는 거에요
좌회전 유도차선도 이제 막 꺾이려는 초입에서 난 사고인데
좌회전 차선에서 직진하려 했다라는 주장은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저도 저 동네 오래 살아서 저기 많이 다녔어요 저기가 저 동네 이마트도 있고 구래역도 있고 해서 중심 상권입니다 차 엄청 다니는데 저 거리 안에서는 신호가 다 황색 점멸이거나 미작동입니다
그래서 아주 개판으로 다니는 차들 많아요
접촉 사고 많이 납니다
미친거 아니면 고의라고 밖에
흠...
블박만 보면 글쓴이는 좌회전 차선에 직진하려던거 같고. 상대는 좌회전 하려던거 같이 보였는데....
근데 상대는 7ㄷ3 이나 8ㄷ2 주장을 할겁니다.
검은차 100% 과실이고, 보험사기를 위한 고의사고라고 판단해도 전혀 안 이상합니다. 도로교통법 위반(진로방해)은 형사사건 대상으로 볼 것이 없으나, 형법상 죄로 따지면 특수폭행에는 근접해 보이네요.
전에 그려드린 자료 다시 링크합니다. 제가 볼 땐, 그림과 상황이 정확히 일치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6384
cctv 영상으로 바퀴를 봤습니다
두영상 좌회전으로 보기 어렵네요
경찰과 보험사 결정에 1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