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23 09:06 답글 신고
    참 잘했어요.. 칭찬
  • 레벨 소위 3 착한김병장 26.06.23 09:16 답글 신고
    형님 천국 가실겁니다
  • 레벨 대위 3 멋쟁이391 26.06.23 09:49 답글 신고
    ㅋㅋㅋ 좀더 사시다가 천국 가세유~
    지금가믄 반칙이에유~
  • 레벨 원수 PX가뭐야 26.06.23 10:01 답글 신고
    조문 가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순실4년 26.06.23 10:45 신고
    @PX가뭐야 제가 980국까지만 배웅해 드리고 오겠습니다
  • 레벨 대위 3 설진 26.06.23 15:0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춥그려 26.06.23 09:19 답글 신고
    이렇게 핸드폰 주인은 새폰으로 갈아탈 기회는 놓치는데...ㅋㅋㅋㅋ
  • 레벨 원수 진햅 26.06.23 09:31 답글 신고
    와, 요즘 같은 세상에 정말 복 받으실 겁니다!

    주인을 찾아주신 친절과 양심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오늘 하루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레벨 소장 R군 26.06.23 09:46 답글 신고
    사례금 주면 받아서 꼬치 사드세요 ^^!
  • 레벨 중령 1 유자섬잣밤나무 26.06.23 09:46 답글 신고
    좋은일은 칭찬~~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3 09:52 답글 신고
    와 저도 재활용장에서 제 폰 잃어버린적 있어서 글쓴님이 너무 감사하네요.
    그 당시 재활용장에서 제 폰을 주운 어떤 분이 전화를 받아주셔서 바로 찾을수 있었습니다.
  • 레벨 상사 2 빨간기타님 26.06.23 09:58 답글 신고
    아이폰은 분실후에도 첫 화면에 메세지를 바꿀수 있어요… 전 그래서.. 세부에서 잃어버린 폰 3개월만에 기적적으로 찾았어요~~^^
  • 레벨 상사 2 빨간기타님 26.06.23 09:59 답글 신고
    연락받은후 3일뒤 휴가가는 선배에게 부탁해서… 사례금은 100불… ㅎ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3 10:06 답글 신고
    나도 몇일전 휴대전화 주웠음....

    아파트 입구 벤치에 있었음

    잠금장치 안되있어서 연락처보니

    엄마..... 있길래 전화하니

    자기가 지금 가고있다고

    그 자리에 그냥 두시면 된다고...

    이미 나말고 통화해서 그 벤치에 놓아 둔듯....

    넵~하고 끊었음
  • 레벨 소위 3 운전만해2 26.06.23 10:58 답글 신고
    오지랖 부렸다 민망한 상황이네요ㅋ 저도 예전에 도로주행중 옆차가 뺵밀러가 접어져있어서 오지랖부려서 차 옆에되고 뺵밀러접혀있어요 라고 알려줬는데 조금 짜증섞인 목소리로 고장났어요 이러길래 속으로 뭐 저런인가있나 생각하고 가는데 다음 교차로에서 대기하는데 다른차량이 빽밀러 접힌차량한테 뭐라고하는거같던데 뺵밀러 이야기같았음 아하 우리나라 오지랖이 사람을 화나게 할수도있겠구나 생각함
  • 레벨 대장 oGARUo 26.06.23 11:32 신고
    @운전만해2 손으로 피면 될텐데...별...
  • 레벨 일병 또오봇 26.06.23 10:17 답글 신고
    저는 얼마전에 벤치에 핸드폰 있는거 보고 그냥 지나쳤는데 요즘은 핸드폰 찾아주려면 점유물 이탈제로 신고하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 찾아주기 좀 겁이나더라구요
  • 레벨 중사 2 염탱 26.06.23 11:26 답글 신고
    경찰서 갔다주면...ㅎ
  • 레벨 대령 3 리틀피플 26.06.23 11:32 답글 신고
    스키장 슬로프에서 주워준 핸드폰이 몇대였던가..
  • 레벨 대령 1 황소바람 26.06.23 11:35 답글 신고
    와~ 추천 합니다.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11:49 답글 신고
    와우 핸드폰 모델이랑 케이스까지 저랑 똑같음 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끊을수가없다 26.06.23 12:00 답글 신고
    재활용을 버리다가 주머니에서 빠졌나 봅니다
    복 받으실 꺼예요
  • 레벨 병장 하루하루살다보면 26.06.23 12:36 답글 신고
    ^^
    저도 고마운 오지랍 당해봤어요...

    부모님댁에 갔다가 , 차끌고 집에 오려는데...
    뒤에서 계속 빵빵 거리길래..

    ' 내가 뭘 잘못했지 ????? ' 싶어서 일단 차세우고 내려서 , 뒤차쪽으로 갈려고 하는데...
    손짓으로 내차 지붕을 가리킴...

    차 지붕에 내 손지갑이 올라가있었음....
    지갑챙기고 다시 내차 타기전에,' 고맙습니다. ' 외치고, 폴더인사 세번했음.... ^^
  • 레벨 중사 1 서울신월동자취남 26.06.23 14:55 답글 신고
    저는 저녁에 배달일하다가 가방 지갑 등등 주워다가 파출소에 다 갖다줬어요 며칠전에도 폰주워서 오전에 주인한테 돌려줬네요 담배2갑이랑 바나나우유 사주더라고요ㅎㅎㅎ
  • 레벨 원사 3 Eangogo 26.06.23 15:04 답글 신고
    보배에도 이런 훌륭한 분이 계신다는거에 놀라고 갑니다~
  • 레벨 중사 1 sipare 26.06.23 15:09 답글 신고
    한달전 폰 찾아줬는데 개새끼야 사람이 정이있지 커피라도 한잔 사가지고 와야지 빈손으로 쳐오네 ㅋㅋㅋ주변에 커피집 널렸는데 진짜 다음부턴 폰 절대 안찾아줌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3 15:24 답글 신고
    좋을일 하셨네요 추천요
  • 레벨 중위 3 이거좀만져바 26.06.23 15:57 답글 신고
    저화면 어떻게 설정하는거에요? 얼마전에 초딩딸 아이폰 사줬는데 ......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3 16:00 답글 신고
    요새는 분실하면 저런 문구가 나오나 보네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