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765
캠핑 갔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안방처럼 편하면 거게 깜방이냐,,,
참 기사 꺼리도 없다, 정말,
이렇게 더운날 ㅁㄱ노동하면서 땀흘리는 사람들은
인권이 없어서 그런가,,,
참,,할일도 없는 사람들,,,
왜 범죄자놈들 인권에 이리들 관심이 많아?
밖에서 선량하게 살아가는 사람들 인권이나 챙기지
안방처럼 편하면 거게 깜방이냐,,,
참 기사 꺼리도 없다, 정말,
이렇게 더운날 ㅁㄱ노동하면서 땀흘리는 사람들은
인권이 없어서 그런가,,,
참,,할일도 없는 사람들,,,
왜 범죄자놈들 인권에 이리들 관심이 많아?
밖에서 선량하게 살아가는 사람들 인권이나 챙기지
보배오징어들 많을듯
그임금은 피해자들 한데 주고
놀고 먹는게 교도소냐
편희 쉬며 하루 3끼 다 잘 챙겨 먹고 기간 되서 나와 또 다른 범죄 저지르고 또다른 피해자 발생되면
그건 이땅의 사법부는 제2의 간접 가해자 아닌감 ~~~
죄 짓고 벌받으러 간 인간쓰레기주제 불평불만? ㅋㅋㅋ
피해자는 안중에도 없고 가해자만 챙기는 개 잣같은 대한민국 법 조같은거
사람같지않은 것들이 어디서 사람대접을 바라는지...
그냥 일본 교도소로 수출해라
인권은 없다
교도관 수만 늘려주면 완벽한거 아닌가?
교도관 쉬는 시설은 편의시설과 에어컨 히터빵빵하게 해주면 되고
뭐 깜빵 쾌적해서 어쩌자고?
저런 재소자한테 욕 먹고 맞고 하는
교도관 인권은 없냐
범죄자와 일반 시민들의 차별은 있어야지요???.
인권이 제약 받는 다는걸 피부로 느껴야 또 범죄를 저지르지 않지요.
싫으면 범죄를 저지르지 마세요.
겨울에 따듯하고
여음에 시원합니다.
머리좀 쓰세요
1층 옥상은 운동장으로 쓰시구요
비싼 세금으로 교도소 증축이나 운영비 하지 말고 일정금액 주고 에콰도르 베네수엘라 엘살바도르 교도소로
죄수들 수출했으면 좋겠음...강도, 살인, 강간, 사기, 내란범죄자 들 위주로...
밥투정을 하는 돼지새끼???? 아마 저기선 아가리 옥수수 다 털릴걸..
교도소처럼 갖힌곳에서 중남미 보여주면 다들 조용할텐데...
군사정권때 교도소처럼 해야되는데...
그노무 인권타령...
범죄자는 그냥 인간 쓰레기 일뿐...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
있으면 얼마나 답답할까요?
넓은 곳에 데리고 나가서
철도도 깔고 나무도 심고
교량도 짓게하고 노역이나 시키세요.
공취모, 교도소 에어컨 추진, 촉법제도 개선없던걸로 등등 자꾸 부정 마일리지 쌓는중
서서 자게 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고마워 해야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