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6.06.23 09:27 답글 신고
    그러니까 교도소지.
    안방처럼 편하면 거게 깜방이냐,,,
    참 기사 꺼리도 없다, 정말,

    이렇게 더운날 ㅁㄱ노동하면서 땀흘리는 사람들은
    인권이 없어서 그런가,,,
    참,,할일도 없는 사람들,,,
    답글 0
  • 레벨 소령 2 트리니트로 26.06.23 09:27 답글 신고
    안굶기고 비바람 막아줬으면 됐지 뭘더 해줘야 하나?
    왜 범죄자놈들 인권에 이리들 관심이 많아?
    밖에서 선량하게 살아가는 사람들 인권이나 챙기지
    답글 0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6.06.23 09:27 답글 신고
    그러니까 교도소지.
    안방처럼 편하면 거게 깜방이냐,,,
    참 기사 꺼리도 없다, 정말,

    이렇게 더운날 ㅁㄱ노동하면서 땀흘리는 사람들은
    인권이 없어서 그런가,,,
    참,,할일도 없는 사람들,,,
  • 레벨 소령 2 트리니트로 26.06.23 09:27 답글 신고
    안굶기고 비바람 막아줬으면 됐지 뭘더 해줘야 하나?
    왜 범죄자놈들 인권에 이리들 관심이 많아?
    밖에서 선량하게 살아가는 사람들 인권이나 챙기지
  • 레벨 중위 3 봉봉사마 26.06.23 09:29 답글 신고
    저기서 뭔가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보배오징어들 많을듯
  • 레벨 준장 전체선택 26.06.23 09:33 답글 신고
    하는 일 없이 잘 쳐먹고 몸뚱이 편하다는 소리를 참 어렵게 한다...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3 09:36 답글 신고
    하다못해 마늘까기라도 강제노역좀 시켜
    그임금은 피해자들 한데 주고
    놀고 먹는게 교도소냐
  • 레벨 대장 아저런 26.06.23 09:37 답글 신고
    교도소가 교도소 다워야지...
  • 레벨 중령 1 2찍척살단 26.06.23 09:46 답글 신고
    한방에 100명씩 넣어라
  • 레벨 소장 누구니넌 26.06.23 09:52 답글 신고
    죄짓고 살지 말아야지 ~~~~ 하는 생각이 들게끔 해야지 더 넣야 되는거 아닌감
    편희 쉬며 하루 3끼 다 잘 챙겨 먹고 기간 되서 나와 또 다른 범죄 저지르고 또다른 피해자 발생되면
    그건 이땅의 사법부는 제2의 간접 가해자 아닌감 ~~~
  • 레벨 원수 여유로운삶 26.06.23 10:03 답글 신고
    무인도에다 대규모 시설하나 해서 전원 독방 시설 당장 착공하라
  • 레벨 원사 1 남만논객보비부비 26.06.23 10:06 답글 신고
    그럼 교도소에서 넓은방에 에어콘 틀어주고 룸서비스 바랬냐?
    죄 짓고 벌받으러 간 인간쓰레기주제 불평불만? ㅋㅋㅋ
    피해자는 안중에도 없고 가해자만 챙기는 개 잣같은 대한민국 법 조같은거
  • 레벨 대령 3 GOATT 26.06.23 10:33 답글 신고
    갑자기 요즘 교도소 에 대해서 많이 나오네 ... 남자도 그렇고 여자도 그렇고 기분 탓인가 이거 .
  • 레벨 소령 1 저세상 26.06.23 10:35 답글 신고
    빽빽이라는 단어의 의미가 바뀌었나요?
    사람같지않은 것들이 어디서 사람대접을 바라는지...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3 10:39 답글 신고
    놀러갔어??
    그냥 일본 교도소로 수출해라
  • 레벨 원사 1 봉배득림비오 26.06.23 10:39 답글 신고
    법에 등급을 매긴다면 최하점
  • 레벨 대위 2 퇴근하기위해출근 26.06.23 10:48 답글 신고
    교도소 갈시간에 피해자 먼저 살펴줘라
  • 레벨 소위 3 운전만해2 26.06.23 10:49 답글 신고
    나쁜녀석들 드라마 명대사" 교도소는 벌받으러가는게 아니라 그저 범죄자들을 사회와 격리시키는 시설일뿐" 교도소가 x같아야지 다시는 죄짓지않고 다시는 안갈생각을하지 교도소도 살만한곳이라는 이미지를 만들어주는거 자체가 문제라고생각함
  • 레벨 소위 3 온돌방222 26.06.23 10:49 답글 신고
    요즘은 인권위의 존재 이유를 모르겠다. 차라리 일본처럼 만들지 말던지..
  • 레벨 중령 1 dbzzang 26.06.23 10:49 답글 신고
    피해자들은 어떻게 생활하는지 찾아가봤냐???? 아직도 고통받고 있을것 같은대 인권은 피해자한테 가서 찾아 저런 쓰레기들한테 가서 찾지말고
  • 레벨 대장 너도퍼온거잖아 26.06.23 10:50 답글 신고
    머리를깎여라 부채하나씩 넣어주고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6.23 10:51 답글 신고
    교권보호국처럼 교도관보호국도 만들어야 됨...
  • 레벨 소령 2 분수낙조 26.06.23 10:51 답글 신고
    범죄자 한데는
    인권은 없다
  • 레벨 병장 PCLab08 26.06.23 10:54 답글 신고
    극한의 상황을 겪어봐야. 갱생이 됩니다. 다시는 가고 싶지 않은 아주 끔찍한 곳이라는 공포감이 있어야. 그래야 법과 사람이 무섭다는걸 알게된다고 봅니다. 사람이 변하긴 어렵습니다. 완벽한 불편함. 이것이 교도소가 갖춰야 할 하나의 조건이라고 봅니다.
  • 레벨 중위 1 김만두05 26.06.23 11:02 답글 신고
    괜찮은데
    교도관 수만 늘려주면 완벽한거 아닌가?
    교도관 쉬는 시설은 편의시설과 에어컨 히터빵빵하게 해주면 되고
    뭐 깜빵 쾌적해서 어쩌자고?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3 11:04 답글 신고
    재소자 인권은 있고
    저런 재소자한테 욕 먹고 맞고 하는
    교도관 인권은 없냐
  • 레벨 하사 2 으르신 26.06.23 11:06 답글 신고
    그냥 남자 교도소 여자 교도소 다 10명씩 밀어놓고 식대도 아끼고 인권 지랄 말고 다 아껴서 그 돈으로 교도관 늘리고 복지를 개선하자 죄진놈 한테 쓸 돈 없다
  • 레벨 중령 1 나도쫌 26.06.23 11:06 답글 신고
    저딴소리하는 새끼들 쳐죽이고 주변인들이 고통을 느껴봐야 가해자의 인권따위 소리 안함..
  • 레벨 상사 3 개진상민원검은띠 26.06.23 11:10 답글 신고
    고소 고발 진정 민원 정보공개청구 소극행정 ㅋㅋ 하여간 지랄떠는 방법은 빠삭하다니까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23 11:11 답글 신고
    일반 시민들은 교도소 가기 싫어서 범죄를 저지르지 않습니다.
    범죄자와 일반 시민들의 차별은 있어야지요???.
    인권이 제약 받는 다는걸 피부로 느껴야 또 범죄를 저지르지 않지요.
    싫으면 범죄를 저지르지 마세요.
  • 레벨 하사 2 이건갑다 26.06.23 11:14 답글 신고
    교도소를 지하에 보이지 않게 만들어주면
    겨울에 따듯하고
    여음에 시원합니다.
    머리좀 쓰세요
    1층 옥상은 운동장으로 쓰시구요
  • 레벨 소위 3 나만없어고환이 26.06.23 11:19 답글 신고
    그래서 뭐 어쩌라고 저런 보도를 하는겨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3 11:25 답글 신고
    엘살바도르 처럼 가뒀으면 한다.
  • 레벨 준장 뽕빼드림 26.06.23 11:41 답글 신고
    중남미 교도소를 쳐 가봐야 한국교도소는 5성급 호텔이었구나 하고 알텐데...

    비싼 세금으로 교도소 증축이나 운영비 하지 말고 일정금액 주고 에콰도르 베네수엘라 엘살바도르 교도소로

    죄수들 수출했으면 좋겠음...강도, 살인, 강간, 사기, 내란범죄자 들 위주로...

    밥투정을 하는 돼지새끼???? 아마 저기선 아가리 옥수수 다 털릴걸..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6.23 11:45 답글 신고
    중남미 교도소에 비하면 여긴 천국이라 하면 되는데...

    교도소처럼 갖힌곳에서 중남미 보여주면 다들 조용할텐데...

    군사정권때 교도소처럼 해야되는데...

    그노무 인권타령...
  • 레벨 대위 2 무청천 26.06.23 11:49 답글 신고
    베네수엘라 안되나?
  • 레벨 소령 3 내일은형이쏜다 26.06.23 11:54 답글 신고
    범죄자 인권도 생각을 해야 하는 이상한 나라.
    범죄자는 그냥 인간 쓰레기 일뿐...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11:57 답글 신고
    거늬 편하게 교도소 생활 하게 하자고 저런 기사 내는건가? 입에서 욕이 그냥 나오네.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3 12:05 답글 신고
    좁은방에 8명씩
    있으면 얼마나 답답할까요?

    넓은 곳에 데리고 나가서
    철도도 깔고 나무도 심고
    교량도 짓게하고 노역이나 시키세요.
  • 레벨 하사 3 그올때 26.06.23 12:13 답글 신고
    범죄자는 인간이 아닌데 무슨 인권???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12:23 답글 신고
    인권은 출소하고나 누려라. 뭔놈의 감옥에서까지 인권 타령이야.
  • 레벨 소령 3 바다의제국 26.06.23 12:38 답글 신고
    이재명 정권
    공취모, 교도소 에어컨 추진, 촉법제도 개선없던걸로 등등 자꾸 부정 마일리지 쌓는중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3 13:13 답글 신고
    그래서 뭐 1인당 침대라도 하나씩 내주라는 거야?
    서서 자게 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고마워 해야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