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769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한놈이라도 잡긴했냐??? ㅎㅎㅎ
옆자리 20대로 보이는 애들 얘기가 귀에 들어옴
대마를 친구집에서 피웠다는 얘기
근데 점심한끼 했다는 식으로 일상적인 일처럼 얘기하길래 내가 뭘 들었나 싶었음
한놈이라도 잡긴했냐??? ㅎㅎㅎ
한때 홍대서 상수역방향 인도에 아침녁에 대가리 흔들흔들 하면서 인도턱에 앉아있던 애들 엄청 많았는데
중국처럼 다 사형가자....
저런것들이 살아서 뭐 할까?
저런 좀비도 피하고 살아야지
다중계정 같은 사기꾼도 피해야지
베스트글에 있는 성범죄자도 피해야지
무서워요~
수원 권선동 초등학교 근처 아파트 단지 옆이네요
검거 되었는데 마약(필로폰) 양성 반응이라고 합니다.
https://v.daum.net/v/20260623135512450
영상 보자 마자 한숨부터 나오네요
좀비처럼 서 있는 사람들을...
하아~ 우리나라도 존재하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