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댓글 26.06.23 12:08 답글 신고
    화이팅입니다..
  • 레벨 중장 바람찾는사람 26.06.23 12:11 답글 신고
    전화라도 드려야겠습니다.
  • 레벨 준장 samdong 26.06.23 12:12 답글 신고
    대충 사랑해도 내 인생은 흘러가지만
    대충 사랑하면 자녀는 거기에서 멈춥니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3 12:29 답글 신고
    서로 사랑하기에도 바쁜 나날들...
  • 레벨 중위 2 Spirit05 26.06.23 12:32 답글 신고
    간혹 돌아오는 캥거루족도 있긴 하죠...쪽쪽 뽑아 먹는
  • 레벨 대위 2 Identity88 26.06.23 12:52 답글 신고
    자식과 영화관에서 영화보는거 1년에 3번
    8살부터 15살까지 8년
    총 24번 밖에 안되니 영화관 갑시다.

    자식과 스키타는거 1년에 2번
    2번 x 8년 = 16번밖에 안되니 스키장 ㄱㄱ

    자식에게 밥차려주는거 1년에 1000번
    19세까지 19만번...
    밥좀 그만 차려주고 사먹어야지
  • 레벨 소위 1 먹고죽은귀신 26.06.23 13:26 답글 신고
    저기요
    일만구천번요
  • 레벨 원사 3 행복한고냥이 26.06.23 13:54 답글 신고
    어..........정서적으로는 어떨지 몰라도 요즘에 보면 서른 한참 넘어서도 아침 저녁 엄마가 차려주시는 밥 먹고 다니는 애들이 너무 많아서......
  • 레벨 상사 2 쥐기연시발색기 26.06.23 13:59 답글 신고
    우리 아들은 6학년때까지 아빠 손잡고 다녔는데... ㅠㅠ
  • 레벨 중위 3 흠쩝 26.06.23 14:34 답글 신고
    오늘 아침에 있었던 아들과의 대화 (참고로 대학생: 방학 중)

    나: 어! 일찍 일어 났네?
    아들: 아니, 이제 자려구...
    나: 밤에 좀 자라.
    아들: 다녀오세요.
    나: 엉. 갔다온다.

  • 레벨 상사 3 어디든가쥬아 26.06.23 14:43 답글 신고
    둥지에서 키운 새는 때가 되면 날아가서 자기만의 새로운 둥지를 만들어야 하듯이
    장성하여 큰 자식은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 자기만의 영역을 구축해야겠지요.

    내가 그 자식의 인생의 마지막까지 곁을 지켜주지 못할 것임을 알기에 더욱 그래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 멀어짐이 가슴 아프지만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해 봅니다.
  • 레벨 중사 2 승지원앱 26.06.23 15:27 답글 신고
    와 5%밖에 안되다니.. 벌써 서글퍼지는데요..
    고1,고3 둘인데....
    다행이 요즘도 손잡고 걸을때가있네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