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23 09:42 답글 신고
    교체요.
  • 레벨 일병 제치아빠 26.06.23 10:22 답글 신고
    앗…..
  • 레벨 대위 3 FTZB 26.06.23 09:42 답글 신고
    실밥 안나오면 괜춘
  • 레벨 일병 제치아빠 26.06.23 10:22 답글 신고
    사이드에 뜯기면 실밥 나오나요??)
  • 레벨 대위 3 akdfmal 26.06.23 09:47 답글 신고
    옆면 뜯긴거는 애매하다싶으면 교체하시는걸 권합니다. 특히 날씨 더워져서 타이어 공기압이 상승하는데 굳이 불안감을 가지고 다니실 필요는 없어보여요 당장은 아깝지만 안전을 위해서는 적은돈입니다.
  • 레벨 일병 제치아빠 26.06.23 10:21 답글 신고
    옳으신 말씀인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1 봄이예요 26.06.23 09:49 답글 신고
    단골 타이어집 가서 견적 내보세요
  • 레벨 일병 제치아빠 26.06.23 10:21 답글 신고
    이사와서 단골집이 없어서요ㅠ 일단 근처타이어가게 가봐야겟내요~^^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3 09:55 답글 신고
    저같으면 찝찝해서 교체합니다
  • 레벨 일병 제치아빠 26.06.23 10:20 답글 신고
    찝찝은 하지만 괜찮지않나? 하는 생각에 여쭤보았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6.23 09:58 답글 신고
    본드 발라서 타셔도 될듯~ 찝찝하면 교체요
  • 레벨 일병 제치아빠 26.06.23 10:20 답글 신고
    4지선다형이였군요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23 10:26 답글 신고
    고속 주행 하실거면 교체 추천요~~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6.06.23 10:34 답글 신고
    사람들이 갠찮다고해도 저라면 교체할듯
    찝찝하면 운전몬합니다
  • 레벨 훈련병 고인물판독기 26.06.23 11:51 답글 신고
    제가 저부분 저렇게 까졌는데 실밥안보여서 타이어본드로 붙이고 운행하고 있습니다 종종 부풀어오르는지 체크하면서요. 저부분이 제일 두꺼운부위라고 하더군요 일단 타이어가게 한번 가보세요
  • 레벨 하사 2 리차드파커 26.06.23 14:50 답글 신고
    안전을 위해서 그 두께가 필요하니까 두껍게 만들죠. 두꺼우니 조금 까져도 괜찮은게 아닙니다.
  • 레벨 대령 1 쏘렝이하이파이브 26.06.23 12:27 답글 신고
    안전에는 돈 아끼는거 아닙니다.
  • 레벨 일병 인생뭘까 26.06.23 12:35 답글 신고
    제차 딱 저만큼 상처나서 뒷바퀴로 보내고 잘 타고 다닙니다.
  • 레벨 원사 3 덴뿌라궁뎅이 26.06.23 14:38 답글 신고
    운이 좋으시군요!!
    조심하세요!!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23 12:44 답글 신고
    사람마다 다르게 판단하겠지만, 저라면 안 괜춘... 타이어 값과 나와 내 가족 생명 값으로 보면~
  • 레벨 하사 1 HiZoo 26.06.23 13:28 답글 신고
    저 부분 휠 보호차원에서 튀어나온 부위 입니다.
    본드로 붇히고 그냥 타셔도 될듯....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3 13:35 답글 신고
    휠 보니 연석에 긁었네요. 고속도로 타거나 고속으로 달릴 일 있으면 교체!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13:42 답글 신고
    찝찝하게 타시는 것보단 차량 안전상 또는 마음의 안정을 위해서라도 교체하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 레벨 중위 1 우리는항상다같이산다 26.06.23 15:10 답글 신고
    죽어서 후회한들 소용 없습니다... 깔끔하게 교체해서 편한 마음으로 운전하시는게..
  • 레벨 하사 3호봉 ManilaPark 26.06.23 15:31 답글 신고
    너덜너덜한 부분 본드로 붙이고 다니시면 될 거 같긴 해요
  • 레벨 중사 2 승지원앱 26.06.23 15:39 답글 신고
    계속 찝찝하게 지내는것보다 새것으로 바꾸는게
    정산적 평화가.....
  • 레벨 원사 3 카시오페아72 26.06.23 15:55 답글 신고
    옆은 약한 부분이라 더운날 터질수도 있습니다.
    안전과 직결되는 타이어와 라이닝은 아끼지 마세요.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3 16:17 답글 신고
    혹 모르니 교체하세요 측면이라서
  • 레벨 일병 흐믓인생 26.06.23 16:48 답글 신고
    타이어는 생명과 관련된 부분입니다. 불안하게 타고 다니느니 교체하세요.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3 17:32 답글 신고
    고 부분은 좀 두껍긴 한데 나같으면 바꿉니다.
    연석에 꽝 한거면 틀어졌을지 모르니 얼라인먼트도 보심이...
    휠 긁어먹었는데 대충 타고다니다가 타이어 맛탱이 간적 있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