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810
운전하다가 연석에 걸려서 타이어 옆면 뜯겼는데 이정도는 타도 괜찮지않나요…??ㅠㅠ 작년에 사서요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찝찝하면 운전몬합니다
조심하세요!!
본드로 붇히고 그냥 타셔도 될듯....
정산적 평화가.....
안전과 직결되는 타이어와 라이닝은 아끼지 마세요.
연석에 꽝 한거면 틀어졌을지 모르니 얼라인먼트도 보심이...
휠 긁어먹었는데 대충 타고다니다가 타이어 맛탱이 간적 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