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813
경영 마인드 쩌시네 ㄷㄷㄷ
이제 곧 극성수기인데
워터파크들 뭣허냐 ㅡ.,ㅡ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게 더 어려워요 ㅠ
/>
.. 퓨슉 .....
기구만 차지하고 딴짓하는 놈들임
뭐 어차피 영원히 아무도 볼일이 없자늠?
난독증도 없는데
한국말이 존나게 어렵네.
무슨말이 하고싶은거임???
보배에서 극혐하는건
거의 대부분이 조폭문신, 이레즈미 류고
작은 문신이나 레터링 등은 그냥 개인 취향 정도로 생각하는게 대부분.
설령
그 작은 문신, 레터링 등 싫어해도 뭐 어쩔라고?
개인취향인데 뭐라 할 수 있나?
일반화의 오류 쩌네.
고성으로 소리지르고
2,3,4명와서 웃고떠들고,기구 쾅쾅놓고
운동 10초하고 5분동안 기구에 쳐앉아 있는것들은
그냥 운동하지말고 도덕이나 더 쳐 배우고 겨와라.
자존감도 없는 ㅅ ㅐ기들이 뭐가 무셔
바닥에 얼마나 힘껏 던져 떨어트린건지 아랫층 호프집 천장 전구가 떨어져깨진적도 많았음
졸라 민폐족이었던것으로 아직도 기억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