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3 10:23 답글 신고
    음흉하고 간사한 원숭이들.
  • 레벨 원수 니가행복했음좋겠어 26.06.23 10:23 답글 신고
    일본은 한번도 가본적 없지만 앞으로도 갈 일 없음.
  • 레벨 소령 2 꽃게탕 26.06.23 10:26 답글 신고
    우리 일뽕들 일본에서 차별받는거 보면 진짜 웃기던데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3 10:36 답글 신고
    왜는 간사 하기 짝이 없어 신의를 지켰다 는 말을 들어 본 적 없다

    그저 갓순신의 명언은 진리...ㄷㄷ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3 10:39 답글 신고
    어글리 재팬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6.23 10:39 답글 신고
    좆만한 것들이 어깨가 있냐? 한국 중딩들 보내도 쟤들보단 크겠는데?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있는 사춘기 한국 중딩들 보내서 어깨빵좀 해줘?
    어디서 덜배워먹은 짓거리를 하고 있는거야 쪽바리노무 새퀴들이..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3 12:47 답글 신고
    어깨빵 논란은 차치하고...
    눈총 받을 짓을 한 거 아닌가요?
    많은 사람 지나다니는 길거리 한복판에서...

    저 놈들을 두둔하자는 게 절대 아닙니다
    저런 방식의 대응은 당연히 나쁜 짓이지만
    만약 중국 애들이 명동 한복판에서 춤 추고 노래 부르고 있으면
    과연 이쁘게만 볼 수 있을까요?
  • 레벨 이등병 tipo1975 26.06.23 13:01 답글 신고
    스크램블식 횡단보도에서 저게 무슨짓인지... 얌전히 건너도 어깨빵 일어나는 곳에서
  • 레벨 상사 2 와키앤타기 26.06.23 13:03 답글 신고
    댓글을 입력해주세요.이슈한번 되보려고 주작 노이즈마케팅 가능성도 있다고 본다. 방송도 타고 성공적
  • 레벨 대위 2 은수01 26.06.23 13:09 답글 신고
    갸루라.... 그걸 왜 하지?
  • 레벨 병장 qetra 26.06.23 13:38 답글 신고
    미개한 원숭이들..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3 13:57 답글 신고
    머하는 애들임?
    ㄱㄴ소나 윳툽질에 횡단보도서 저 지랄?
  • 레벨 대위 2 딸배척살 26.06.23 15:11 답글 신고
    횡단보도서 길막하고 춤추면서 유튭질 잘하는짓이다
  • 레벨 중위 2 넌내게목욕가운을줬어 26.06.23 16:06 답글 신고
    어깨에 너클 핀 달린 옷
    잘 팔리겠다...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6.23 19:01 답글 신고
    여자친구가 있어??????????????
  • 레벨 중사 1 책방아재 26.06.23 19:53 답글 신고
    미나미는 왠만한 한국인보다 더 한국말 잘한다.건들지말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