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이게뭐시여 26.06.23 13:51 답글 신고
    사내괴롭힘, 명예훼손 따위로 실형 선고 집유가 나왔다고?? ㅋㅋㅋ
    서류철 툭툭이 특수폭행으로 엮인다는 개소리를 경찰이 했다고? ㅋㅋㅋ
    폭행현행범을 앞에 두고 경찰이 현장 법적조치를 안하고 합의 의사를 현장에서 물었다고? ㅋㅋㅋㅋ

    주작도 좀 똑똑한 놈이 해야지 쯧...
    답글 1
  • 레벨 원수 니가행복했음좋겠어 26.06.23 13:42 답글 신고
    베푼만큼 받는거지~~
    답글 1
  • 레벨 대령 3 IUFC2020 26.06.23 14:23 답글 신고
    아~ 또 주작이야

    에이~ 주작 하지말고

    걍 소설책을 창작해라 이새끼들아
    답글 0
  • 레벨 원수 니가행복했음좋겠어 26.06.23 13:42 답글 신고
    베푼만큼 받는거지~~
  • 레벨 중사 3 댓글 26.06.23 13:43 답글 신고
    맞습니당 ㅎ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3 13:46 답글 신고
    차장이 대표동생이라..

    이거 사건 무마 된다고해도 때린 직원 가만히 안냅둘거 같은데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23 14:24 답글 신고
    그래봤자 26살에겐 무한한 바깥사회가 존재하니까 퇴사하면 되죠ㅎㅎ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23 16:02 신고
    @코비투가넷 전과가 생길 것 같으니 문제죠
  • 레벨 중령 2 이게뭐시여 26.06.23 13:51 답글 신고
    사내괴롭힘, 명예훼손 따위로 실형 선고 집유가 나왔다고?? ㅋㅋㅋ
    서류철 툭툭이 특수폭행으로 엮인다는 개소리를 경찰이 했다고? ㅋㅋㅋ
    폭행현행범을 앞에 두고 경찰이 현장 법적조치를 안하고 합의 의사를 현장에서 물었다고? ㅋㅋㅋㅋ

    주작도 좀 똑똑한 놈이 해야지 쯧...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23 15:43 답글 신고
    ㅎㅎ 좋은 ai 놔뒀다 뭐하나 모르겠음. 주작글 검증 한번 해서 진짜같이 고쳐 달라 하면 잘해줄텐데.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6.23 14:04 답글 신고
    주소어디야~!! 팝콘사갈테니 같이 구경하자~
  • 레벨 대령 3 IUFC2020 26.06.23 14:23 답글 신고
    아~ 또 주작이야

    에이~ 주작 하지말고

    걍 소설책을 창작해라 이새끼들아
  • 레벨 대위 1 Mirdius 26.06.23 14:27 답글 신고
    이 글 한 10년전에도 본것같은데 ㅋㅋㅋㅋ 어떻게 마무리되었으려나 진짜 주작이려나
  • 레벨 대위 3 오늘은기분이낳았니 26.06.23 14:38 답글 신고
    쌍집떠도 징역안가는데 뭔ㅋㅋㅋㄱㅋㄲ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3 14:43 답글 신고
    갑질한 새끼 울 회사에서도 나갔는데. ㅋ
  • 레벨 원사 3 오예오예아예 26.06.23 14:46 답글 신고
    뒷얘기 없는건 대부분 주작으로 생각하면 되겠군요
    이것도 오래된 글인데ㅋ
  • 레벨 중장 공인중개사 26.06.23 14:47 답글 신고
    이런거보믄.. 참...

    대표 동생이면 다르게 살수도 있을텐데.. 직원들한테 잘하고 챙겨주고 그렇게 살아도 될텐데..
    걍 일반 직장인 이었음 저랬을까 싶기도 하네요..(같은 부서만 죠졌을수도)

    왜 저렇게 살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 레벨 원수 교외오빠 26.06.23 15:17 답글 신고
    이거 예전에도 본거지만 주작티가 풀풀남.
    사이다 사연처럼 보이지만 내용 전개가 어색함.
  • 레벨 상사 3 개진상민원검은띠 26.06.23 15:20 답글 신고
    우리 형님들 싫어하시는 쌍방이네
  • 레벨 소령 1 비만사순 26.06.23 15:27 답글 신고
    아직도 회사 다닐까요..??
    후기 안올라왔나요..?
    이후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15:33 답글 신고
    26살 직원은 짤리겠네요.
  • 레벨 중령 3 벌건머리챠챠 26.06.23 15:45 답글 신고
    주작같지만,, 저도 견찰에게 당한게 있어서,, 특히 합의 종용과 실시간 눈 앞에서 폭행해도 뒷짐지고 있던 그들인지라,,,

    현실은 더하더군요..

    뭐,, 요즘은 아니고 2010년에 일어났던 일이라,, 그땐 그랬지 합니다.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23 16:10 답글 신고
    주작이겠지
  • 레벨 소위 1 parkcall 26.06.23 16:17 답글 신고
    글쓴이 맞춤법 휴계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게 무슨 회사생활 그리고 간호사 얘기도 서류철로 톡톡 건드렸다고 하더니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나유나예 26.06.23 16:31 답글 신고
    차장 정년 퇴임했을껄요? 너무 고전입니다
  • 레벨 소위 1 까라면깔까 26.06.23 16:59 답글 신고
    정년퇴임보다는 대표이사자리를 물려받아서... ㅋㅋㅋㅋ
  • 레벨 소장 꿀짜 26.06.23 17:14 답글 신고
    에이~ 본거네~
  • 레벨 중위 2 차가게살자 26.06.23 17:28 답글 신고
    명예훼손인데 집유?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