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837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가지가지헌다 씌븨랼 증말 ㅡㅡㅋ
가지가지헌다 씌븨랼 증말 ㅡㅡㅋ
하는것도 아니고 안하는것도 아니고..
저런 인간말종들을 왜 그냥놔둬.. 지들끼리 지랄하는건 알아서 하라고하는데 다른사람들한테 피해주면 공권력투입해야지..
이것도 국민통합차원이야??
대한민국.
무단점유인데....
확인하고 조치한걸 올려 어쩌라는거야?
왜 선수들 인생을 망치게 방치함?
악플을 달더라도 생각 좀 하면서 글 좀 싸지르면 안되겠니?
경찰 뭐하냐?
졸라 무능한 경찰놈들..
엄연히 불법을 저지르는데
경찰은 정무적 판단을 하고 있고
지랄 한다
그러니 검찰 똘마니라고 하지
이 지랄이니 경찰이 수사권 가져가서
제대로 쓰겠냐고
폭력진압 못하겠으면 금융치료라도 세게 때리라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