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3 13:49 답글 신고
    국가에 민폐다..법으로 좀 잘 조져 지길..
  • 레벨 중장 지나가는한량 26.06.23 14:16 답글 신고
    어휴.. 늼의 여음븨영 민폐 ㄱㅐ짓거리
    가지가지헌다 씌븨랼 증말 ㅡㅡㅋ
  • 레벨 병장 ROKMC7 26.06.23 14:23 답글 신고
    도대체 저걸 왜 그냥 두는거지? 왜?
  • 레벨 원사 3 골든멜론 26.06.23 14:23 답글 신고
    공권력이 너무 약해. 맹박이때 맹활약하던 물대포는 엿바꿔먹었냐?? 물대표. 최루탄은 이럴때 써야하는거 아녀???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3 14:24 답글 신고
    조희대 가 깽판치고 있다.
  • 레벨 소장 봅통령 26.06.23 14:27 답글 신고
    업무방해로 손해배상청구 해야죠
  • 레벨 중사 3 구름이가는곳 26.06.23 14:29 답글 신고
    이러니 지지율이 떨어지지.. 경기지사때랑 완전히 다르잖아..
    하는것도 아니고 안하는것도 아니고..
    저런 인간말종들을 왜 그냥놔둬.. 지들끼리 지랄하는건 알아서 하라고하는데 다른사람들한테 피해주면 공권력투입해야지..
    이것도 국민통합차원이야??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3 14:29 답글 신고
    범죄자의 인권보호가 우주최강 목표인 나라.
    대한민국.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6.06.23 14:30 답글 신고
    이걸 이대로 관망하기만 하는게 공권력인가.....
    무단점유인데....
  • 레벨 중장 하하하71 26.06.23 14:31 답글 신고
    대단해 진짜 북한이나중공으로 보내버리고 싶다 참 나라망하게하는방법도 가지가지다 에휴 그런데 경찰은도대체 뭐하냐 이런거 단속안하고ㅡㅡ
  • 레벨 원사 3 월급은스쳐간다 26.06.23 14:31 답글 신고
    저게 사회적 합의가 필요한 사안인가. 공권력은 개나 줬군..지금 뭐 하는거야 정말
  • 레벨 대위 3 u하이에나 26.06.23 14:32 답글 신고
    너 국회의원아니냐? 페북에 떠들기전에
    확인하고 조치한걸 올려 어쩌라는거야?
  • 레벨 소위 2 그딴거없스 26.06.23 14:36 답글 신고
    물대포는 이럴 때 써라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23 14:42 답글 신고
    이잼 게엄 좀 하세요. 저 놈들 게엄 좋아해요.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23 14:44 답글 신고
    아니 시바 공권력은 이럴 때 쓰라고 있는거 아니여?

    왜 선수들 인생을 망치게 방치함?
  • 레벨 상병 보우이쿠 26.06.23 14:45 답글 신고
    미국인이 왜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3 14:46 답글 신고
    이런 개 같은 경우를 봤나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3 14:51 답글 신고
    이게 대통령이 할 일이냐? 서울 시장이 할 일이지?
    악플을 달더라도 생각 좀 하면서 글 좀 싸지르면 안되겠니?
  • 레벨 중장 IAMFINE 26.06.23 15:16 답글 신고
    저 같잖은 여자애 하나때문에 모두가 피해를 당하는게 맞아?
    경찰 뭐하냐?
    졸라 무능한 경찰놈들..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15:20 답글 신고
    시위하는 것은 뭐라 안하겠는데......왜 선수들에게 피해를 주는가? 우리 사회에 1도 도움이 안되는 듯
  • 레벨 중위 1 최고임금위원회 26.06.23 15:26 답글 신고
    경찰이 왜 필요하죠? ㅋㅋ 웃음도 안나옴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23 15:26 답글 신고
    미친 새끼들
    엄연히 불법을 저지르는데
    경찰은 정무적 판단을 하고 있고
    지랄 한다

    그러니 검찰 똘마니라고 하지
    이 지랄이니 경찰이 수사권 가져가서
    제대로 쓰겠냐고
  • 레벨 원사 2 허블딥필드 26.06.23 15:31 답글 신고
    이건 이재명 정부와 경찰을 욕해야지 저런거 하나 해결 못하나 경찰이 막고 들어그면 대잖아 한심한 경찰....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23 15:52 답글 신고
    경찰이 다 존나 패면서 뚫어야 하는거 아닌가 견찰은 견찰이구만
  • 레벨 대위 3 부릉부릉뷰릉 26.06.23 16:35 답글 신고
    관상이 신천진데 저거..
  • 레벨 원사 2 레드블랙 26.06.23 17:23 답글 신고
    아니 왜 도대체 저 여자 한명을 못다룬다는게 말이나 되나 저러니 더 하잖아 이럴때 공권력은 뭐하냐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23 18:08 답글 신고
    진짜로 발생한건가? 설마했는데..
  • 레벨 준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3 20:12 답글 신고
    공권력 뭐하냐 잠실 폭도들 진압안하고

    폭력진압 못하겠으면 금융치료라도 세게 때리라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