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854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아직도 과거에 사는 정치병자들...
왜 지금 환율 1500넘은것도 윤석렬 때문이지?
이번 부정선거도 윤석렬 때문이고
대한민국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6.25 용사님들
6.25 참전국 여러분들
일제 강점기1910년대 토지 조사 사업이후 30여년이 지난 후 토지 분배를 어떻게 할 것인가가 최대 화두였고
남한 친일파들을 위해서 유상매수 유상분배를 했는데 결국 남한 99%는 북한식 무상몰수무상분배 적극 지지. 가장 합리적인 정책에 동조한사람들을 이승만은 빨갱이라고 불렀다.
그 당시 친일파빼면 거의 다 빨갱이였다.
대한민국의 최고 권력자 독재자가 되었나.......
그러든가 말든가
다됐고 세후니랑 경호 니들 맘대로 해. 시민들이 선택했으니까 뭐 그 결과도 시민들의 몫
가슴이 웅장해진다
얘 요즘 왜 이렇게 미운짖만
골라 하는지 모르겠네...
아주 이준석 윤석열 급으로 밉네,
시민들 돌팔질에 맞아 죽지 싶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