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소통원활 26.06.23 15:12 답글 신고
    오세즙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3 15:19 답글 신고
    와 시바 갈수록 못알아 먹겄네
  • 레벨 대령 1 짱소다 26.06.23 15:47 답글 신고
    한글이나 좀더 배워라
  • 레벨 소위 3 마르코발란스 26.06.23 15:13 답글 신고
    2022년 11월 1일....

    아직도 과거에 사는 정치병자들...

    왜 지금 환율 1500넘은것도 윤석렬 때문이지?
    이번 부정선거도 윤석렬 때문이고
  • 레벨 중위 2 느낌오면 26.06.23 15:19 답글 신고
    역시 5세후니.. 명씨가 아직 큰거 안쐈구나..
  • 레벨 중장 IAMFINE 26.06.23 15:20 답글 신고
    부정선거충들은 부정선거로 당선된 서울시장 찾아가 사퇴하라고 시위해야하는거 아닌가??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3 15:23 답글 신고
    치워라 보기 흉하다
  • 레벨 하사 2호봉 미끄럼방지 26.06.23 15:24 답글 신고
    아우 씨
  • 레벨 대위 1 특질계넨능력자 26.06.23 15:24 답글 신고
    북한 빨갱이 새끼들 한데
    대한민국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6.25 용사님들
    6.25 참전국 여러분들
  • 레벨 원사 1 사고타파 26.06.23 15:32 답글 신고
    그 당시는 북한 빨갱이 남한 빨갱이가 최선

    일제 강점기1910년대 토지 조사 사업이후 30여년이 지난 후 토지 분배를 어떻게 할 것인가가 최대 화두였고

    남한 친일파들을 위해서 유상매수 유상분배를 했는데 결국 남한 99%는 북한식 무상몰수무상분배 적극 지지. 가장 합리적인 정책에 동조한사람들을 이승만은 빨갱이라고 불렀다.

    그 당시 친일파빼면 거의 다 빨갱이였다.
  • 레벨 대위 1 특질계넨능력자 26.06.23 16:01 신고
    @사고타파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23 16:13 답글 신고
    남로당 빨갱이는 괜찮은겨? 같은 빨갱이 차별하는겨?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23 16:36 답글 신고
    국짐에 있던/현재 있는 빨깽이 아작내자!?
  • 레벨 중령 2 말종박멸 26.06.23 16:44 답글 신고
    친일 빨갱이 다까끼 마사오는 어떻게
    대한민국의 최고 권력자 독재자가 되었나.......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3 15:26 답글 신고
    해처먹을 결심!
  • 레벨 하사 3 리짜이밍18 26.06.23 15:27 답글 신고
    맞지 오세운히 잘못했지. 그냥 박원숭이 처럼 여비서 랑 잘 지내야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림드림 26.06.23 15:34 답글 신고
    대구랑 서울 소식은 당분간 보기 싫네요
    그러든가 말든가
    다됐고 세후니랑 경호 니들 맘대로 해. 시민들이 선택했으니까 뭐 그 결과도 시민들의 몫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3 16:10 답글 신고
    광화문에서의 6.25 기념식 생각만 해도 개멋지네
    가슴이 웅장해진다
  • 레벨 중위 1 김빼꼼 26.06.23 16:15 답글 신고
    어휴~~~~~~
  • 레벨 하사 3 그올때 26.06.23 16:32 답글 신고
    끝나고 2차는 양고기 파티여?? ㅋㅋ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6.06.23 16:33 답글 신고
    아...
    얘 요즘 왜 이렇게 미운짖만
    골라 하는지 모르겠네...
    아주 이준석 윤석열 급으로 밉네,
  • 레벨 중위 3 자업자득이 26.06.23 16:41 답글 신고
    당선무효만 기다립니다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3 16:47 답글 신고
    즙....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23 16:48 답글 신고
    양갈비 좋댄다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6.06.23 16:55 답글 신고
    괜찮아~ 뭐라해도 또 뽑아주니까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3 17:09 답글 신고
    저거 언젠가
    시민들 돌팔질에 맞아 죽지 싶다.
  • 레벨 대위 3 회원 26.06.23 17:16 답글 신고
    부정선거 광장이라 하자
  • 레벨 원사 3 태기오빠 26.06.23 17:21 답글 신고
    서울 사람들 대단하네.....저런 애를 시장으로 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