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85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힘든일은 역시 남자가 하는군요
우리 한국의 맛이죠...
이걸 보는데 왜 갑자기
콧날이 시큰하고 눈물이
핑 도는걸까요?!!...ㅠ
배고프네욥
멋지다~~~
2번째는 호떡(씨앗호떡?) 인가요?
호떡 맞는거 같긴 한데, 이 주제에 맞는건가 싶어서 아닌거 같기도 하고... 알려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