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정열의바바 26.06.23 16:34 답글 신고
    조만간 전세계에 심판의 날이 올거같은 불길한 예감이드네요 아윌비백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6.06.23 16:36 답글 신고
    머지않아 사이버다인시스템이 인류를 적으로 인식,공격하기 시작하고................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23 16:50 답글 신고
    조만간 터보레이터도 나오겠군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23 16:50 답글 신고
    지금 대기업은 보안 겁나 신경 쓰고 있음
  • 레벨 소위 1 프레아라 26.06.23 18:06 답글 신고
    KT,SKT,LGU+ : ???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23 18:11 신고
    @프레아라 노노 삼성,현차,하닉
  • 레벨 원수 허리피라우 26.06.23 16:53 답글 신고
    스카이넷의 탄생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3 17:12 답글 신고
    AI생태계에서 우위를 점하고 타국과 격차를 벌리기 위해하는 일

    절대로 평화를 위해 하는 일이 아님
  • 레벨 상사 3 질투는나의힘 26.06.23 17:15 답글 신고
    일본-초강력 av신인 등장
  • 레벨 원사 1 짜게로 26.06.23 20:06 답글 신고
    천재들은 ㅋㅋㅋㅋ 다르다
  • 레벨 원사 2 4륜달구지 26.06.23 17:16 답글 신고
    스카이넷이 방어용으로 작동하다가 인류명망
  • 레벨 소령 3 똘스토이 26.06.23 17:21 답글 신고
    한번 태어나면 다시 되돌릴수 없는 괴물.

    상상도 할수 없기에 두려운 괴물.
  • 레벨 중사 3 나라사랑 26.06.23 17:23 답글 신고
    당장 로봇이 막 인류를 물리적으로 공격하고 그럴것 같진 않은데 ai를 이용한 해킹으로 여기저기 전산망 난리나고 사회혼란이 곧 올것 같긴 해요..
  • 레벨 대장 드토보도모탄 26.06.23 17:25 답글 신고
    코인 무조건 털린다고 본다.
    코인 한순간에 휴지조각 될수도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23 17:45 답글 신고
    그렇다면, 주식은? 통장은? 안전할까요.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17:25 답글 신고
    미토스 말고도 다른 AI들도 미토스 수준이 되는게 있다고 하던데.......한국도 빨리 소버린 AI 만들어서 미토스가 해킹하는 것을 방어해 내어야 할 듯. 은행, 정부기관, 원전, 전기시설, 수도시설, 군시설 등등 방어가 필요한 곳이 많으니.....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3 17:27 답글 신고
    조만간
    스카이넷이 지구지배.
    인간들을 쓸어버리는.
  • 레벨 상사 1 엠파이브 26.06.23 17:36 답글 신고
    일단 존코너 부터 보호합시다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6.06.23 17:44 답글 신고
    ...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23 18:11 답글 신고
    스카이넷....
  • 레벨 중위 3 분노의육봉 26.06.23 18:53 답글 신고
    맡은바 임무를 잘 수행 할겁니다. 스스로 각성하기 전까지는요
  • 레벨 대위 3 단팟빵 26.06.23 19:18 답글 신고
    이미 AGI 가 나와 있는데 막고 있는것 같음
  • 레벨 중위 3 백만열정 26.06.23 19:44 답글 신고
    처음엔 신기했는데...
    지금 나와 있는것들은 아직까지는 부족하고 답답한면이 많더라구요

    실무가 빨라진것은 인정...

    저놈은 어느정도일지 긍금하네요
  • 레벨 대령 1 AJcompany 26.06.23 19:48 답글 신고
    세계가 급변하고 여러 현안이 산적해있는데
    보완수사로 몆개월간 설왕설래하는게 답답하다...
  • 레벨 대령 3 BMW535LPi 26.06.23 21:28 답글 신고
    실SQ 힘내라~
  • 레벨 중령 3 palgae1522 26.06.23 23:48 답글 신고
    파이브 아이즈 저 개놈 들이 기득권을 장악하겠다는 소리같은디?!
    개넘들~
  • 레벨 소령 1 부역자는총살 26.06.24 00:01 답글 신고
    곧 러시아 핵무기가 워싱턴을 향해 출발할 듯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