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867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절대로 평화를 위해 하는 일이 아님
상상도 할수 없기에 두려운 괴물.
코인 한순간에 휴지조각 될수도
스카이넷이 지구지배.
인간들을 쓸어버리는.
지금 나와 있는것들은 아직까지는 부족하고 답답한면이 많더라구요
실무가 빨라진것은 인정...
저놈은 어느정도일지 긍금하네요
보완수사로 몆개월간 설왕설래하는게 답답하다...
개넘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