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장이
다들 빚투에 상투에 매수를 해 놓으니
장이 조금만 흔들려도 곡 소리 나는 것 같네유
오늘도 코스피 6%빠지니 다들 난리예유
물론 저야 큰돈은 다 회수 하고
한 7천정도 남아 있는데
종목들중에
최저가 마이너스 20%에서 최고가 마이너스 90%네유 푸하하하
물론
이돈은 주식으로 벌어서 사 놓은 애들이라
뭐 상폐 되도 마음만 아플뿐
제 돈 아닌 제 돈이라 ㅋㅋㅋㅋㅋ
그냥 니 마음대로 해라 하고 놔두고 있는데
아주 그냥 지하실을 파네유 푸하하하


































허세가 ㅋㅋ
귀곡산장이래유
그냥 예금 다 넣어버렸네유
2,200원은 재무도 좋은데 일부로 자진상폐 느낌이고 1,500원짜리는 끝난 것 같고우 키키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