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886
가석방으로 6월 30일에 출소 예정이래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죄가 한 두가지 아닌데
판사들 솜방망이 처벌 욕 나오네요
이 선례가 악용되어야 정신 차리려나
아님 삼겹살이라도 꾸워 주고
코라도 풀어줬나
죄가 한 두가지 아닌데
판사들 솜방망이 처벌 욕 나오네요
이 선례가 악용되어야 정신 차리려나
아니 나오면서 준비했을수도..
초호화 교도소에서 콘서트 준비하고 나오는 건가?
에라이..
항소하고 상고하고 뭐할려고 쎄빠지게 재판을 하나?
장기수들 나중에 1년쯤 남았을때 말년쉴수있게 해주는곳에 대체 2년6월받은사람이 어떻게 갈수있었으며, 음주운전은 가석방점수도 안주는데 어떻게 6개월이나 받았을까요.
보면 병역비리부터 도박, 폭행 등등 많은 죄를 저질렀는데 어째 이럴까요 대체
10판새 13끼들 하는짓거리들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