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G30 LCI 21년식 타고 있는데 10월에 리스 만기입니다
그랜저 3.5나 GV70 2.5로 가면 다운그레이드일까요?
계속 비엠타고 싶은데 회사에서 이제 국산차 타라고 하네요ㅠ

지금 G30 LCI 21년식 타고 있는데 10월에 리스 만기입니다
그랜저 3.5나 GV70 2.5로 가면 다운그레이드일까요?
계속 비엠타고 싶은데 회사에서 이제 국산차 타라고 하네요ㅠ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아우디 벤츠 비엠 전부 타보고 말하는 경험자 입니다ㅋ
멀긴 개뿔 ㅋ
주행할때 역체감 씨게오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