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899
깜빡이는 정상적으로 들어오고 있는데 이거 왜 뜨는거죠?그냥 오류일까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핸들 돌리면 점등되는 작은, 램프 안에 있는 벌브요.
답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저속으로 움직여야지만 작동되는 타입이면 벌브 필라멘트 끊어졌는지 점검해보시면 될겁니다
르노나 다른 차들은 핸들 돌아가는 방향에 따라가는데, 차이가 있더라구요.
방향지시등 켜고 체크 한번 해보십시오.
구입해서 전조등뒷면열고 갈아끼우면끝!
올초에 k5교환함
LF에 있는건 첨 알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