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906
엑센트때부터 그러더니 엔진오일 먹는거 완벽하게 개선 못하는듯?
뽑기 잘못했네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모빌 토코 숭배해 봤지만 현기는 그냥 순정 오일이 맞아요
저걸 보고 어쩌구
오일먹더라구요
그냥타다가 때가되면보내줘야겠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