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92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른 두 분에 의해 따뜻한 세상이구나 느낄 수 있는...
기관의 도움 받아 제대로 교육 받고
자기 한 몫 해내는
멋진 어른으로 성장해주길 바랍니다
어른 두 분에 의해 따뜻한 세상이구나 느낄 수 있는...
기관의 도움 받아 제대로 교육 받고
자기 한 몫 해내는
멋진 어른으로 성장해주길 바랍니다
만원에 천원 쓰는 기부단체 앵벌이들 말고
지자체 사회복지과 가시면 내가 사는 동네에도
위와 같은 경우의 친구들이 많습니다.
같은 만원이라도 전부 다 대상자가 쓰니까요..
가장 애매 한 것이 아슬아슬하게 조건을 넘어가거나,
혹은 얼굴도 못 본 보호자 가 있는 경우인데ㅜ
어머니때는 면 대 면으로 일일히 다니셨기 때문에
(사실은 그러면 안되지만) 대상에 포함시켜 주기도 하고
혹은 본인이 대싱인데 몰랐던 분들(문맹,지적장애) 분들도 대상자에 포함시키고 그랬는데
전산화를 겪으시면서 되려 누락이 많아졌다고 실망하셨죠..
선행은 다시 본인 행운으로 찾아올듯
아이들에겐 미안하고...ㅠ
아마도 잘컷을거라 여겨진다.
나에게도 이런 기회가 온다면 꼭 사줘야지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