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3 17:17 답글 신고
    요즘 군대가 군대냐고 말하시던 울 아버지
    대충 저때 군대사진보면 이해가 됨


    아부지는 3대독자라 민방위나오심
    답글 3
  • 레벨 상사 1 정열의바바 26.06.23 17:18 답글 신고
    90년대는 현역판정80%이상 80년대는 방위로 엄청 많이 빠지던 시대
    답글 0
  • 레벨 대령 2 몇일아니고며칠 26.06.23 17:13 답글 신고
    저 얼굴이 어디 19,20,21 얼굴임
    답글 1
  • 레벨 중장 상가좀누가사줘 26.06.23 17:12 답글 신고
    병장들이 40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몇일아니고며칠 26.06.23 17:13 답글 신고
    저 얼굴이 어디 19,20,21 얼굴임
  • 레벨 중령 2 김김바비 26.06.23 17:18 답글 신고
    지금처럼 썬크림이 있던시절도 아니고
    저땐 대부분 농부의 아들이니깐요ㅜ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3 17:17 답글 신고
    요즘 군대가 군대냐고 말하시던 울 아버지
    대충 저때 군대사진보면 이해가 됨


    아부지는 3대독자라 민방위나오심
  • 레벨 소장 사탄들렸어 26.06.23 19:46 답글 신고
    아부지 의문의 1패
  • 레벨 소령 3 똘스토이 26.06.23 21:11 답글 신고
    방위와 민방위를 구분못하는 그대는?
  • 레벨 소위 2 열광팬 26.06.23 21:56 답글 신고
    아버지 군면제라는 말씀?
  • 레벨 상사 1 정열의바바 26.06.23 17:18 답글 신고
    90년대는 현역판정80%이상 80년대는 방위로 엄청 많이 빠지던 시대
  • 레벨 중사 2호봉 양처현모 26.06.23 17:19 답글 신고
    어릴땐 분명 국군아저씨였는데
    조카들이 군대를 가니까 애기들이 가서 어쩌나 이런생각이 들었음 ㅎㅎㅎ
  • 레벨 대위 3 영자야차단한도좀늘려 26.06.23 17:19 답글 신고
    막짤 헐?
    경기도 가평군 북면 화악리의 화악산 꼭대기에서 근무했는데.. ㅋ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23 17:21 답글 신고
    저때 고생한 분들이 병생겨서 지금고생하는 60대들..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6.06.23 17:23 답글 신고
    요즘애들도 옛날처럼 군생활 시키면 저렇게 될수있음
  • 레벨 중장 성인유머게시판 26.06.23 17:25 답글 신고
    군인아저씨 라는 호칭이 어울리던 시절
  • 레벨 소장 복덩이를가진me 26.06.23 17:32 답글 신고
    수도방위 사령부 제 30경비단
    6중대 5소대.....
    박기ㅁ..
    오홍ㄱ..
    두 호모 새끼들 보고있냐......
    서울 어딘가에 살고있는 걸로 아는데
    면상 보면 한대 갈기고 시작한다..
    개 더러운 새끼들...
  • 레벨 대위 3 연그리터 26.06.23 17:45 답글 신고
    예산 심운일 광양 권용수 부산 문형철 신안 안좌 박 근환 고흥 윤서일 하사 그립고 보고싶습니다 빽골 . . 전 근식 입니다
  • 레벨 원사 2 달빛아래구름 26.06.23 19:48 답글 신고
    아버님이 그러셨지요.(51년생이십니다)
    아버지때만해도 군대가 더 편한 사람들이 있었다고.
    잘곳있고 밥먹여주는게 얼마나 좋은건지 모른다고.
    다 지난 예전 시절이지만요
  • 레벨 소위 1 뭉게뭉게구름 26.06.23 19:50 답글 신고
    저래뵈도 20대초..;;;
  • 레벨 중령 2 stk 26.06.23 20:01 답글 신고
    장인어른께서
    자네는 어디서 근무했나?
    네 21사단 63연대 수색중대에서
    근무했습니다

    장인어른은 어디서 근무하셨어요?
    난 돼...

    아 순간 대들면 잣되겠다 싶었지요
    돼지부대 출신인줄 알고 잔뜩 쫄아있었는데

    돼...지 잔반주는 취사병이였지
    라고 하셨습니다
    어쩐지 국을 너무 맛나게 잘 끓이셨습니다
  • 레벨 원사 3 고물렉스턴2 26.06.23 20:12 답글 신고
    66연대.
    추웠는데
  • 레벨 중령 2 아씨멀이런걸다 26.06.23 20:08 답글 신고
    동네옆이 방위부대.
    입영통지서나오면 무조건 죄다 방위로 감.
    쪽팔린거 말고 지원하자. ㄱ
    험험.
    전역해보니 주소지 애들 98%방위. 2%현역. 쪽팔리게 방위가멉니까보충역이, 안그래요??
  • 레벨 소위 2 황금감시 26.06.23 20:25 답글 신고
    나 목포 3함대 근무때 해병 200기 순번들이였음...
  • 레벨 대령 2 giloc 26.06.23 20:27 답글 신고
    비만이 없어.
  • 레벨 중사 2 특전담덕 26.06.23 20:41 답글 신고
    안경쓴 사람이 없네
  • 레벨 소위 1 이카루스포에버 26.06.23 20:48 답글 신고
    나는 다행이 90년대 굱번이여서... 편하게(?) 다녀옴...
  • 레벨 중장 350AMG 26.06.23 20:55 답글 신고
    자대배치받아서 내무반 들어갔는데 저 모습이면 오금이 저릴 듯
  • 레벨 소장 몸이아프다 26.06.23 21:02 답글 신고
    93년 해군츨신입니다. 저때는 애들이 하도 많아서 정말 건강하거나 빽 없는 시골애들만 현역 갔어요. 방위로 빠지면 부자거나 비실한놈이라고 놀리던때 입니다. 자외선이 피부를 늙게 한다는건 꿈에도 모를시절이죠
  • 레벨 소위 3 solaris76 26.06.23 21:08 답글 신고
    90년대만해도 내무반에 대졸이 별로 없었지.. 전방 사단 공병대.
  • 레벨 원사 1 우하하하21 26.06.23 21:16 답글 신고
    96군번 인사드리오

    우리 성님들 잘들 살아계시는가 모르겠네

    화이팅들 입니다
  • 레벨 중령 2 디제루루 26.06.23 21:40 답글 신고
    서장훈 형도 보이네
  • 레벨 소장 머나먼정글 26.06.23 21:45 답글 신고
    첫번째 사진은 제가 군생활했던 90년대 해병입니다.
    유격훈련 cs복..
  • 레벨 하사 2 버들피리 26.06.23 21:56 답글 신고
    전차병도 있네. 끄으
  • 레벨 대위 2 이제야중형 26.06.23 22:06 답글 신고
    86년 칠성부대군번
    전생에 일곱가지 죄를 진 사람만이 간다는 곳ㅠ
    관절염으로 고생중~~~
  • 레벨 원사 3 천안싸니 26.06.23 22:14 답글 신고
    단결할수있습니다. 92년 8연대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6.23 22:21 답글 신고
    군대만 그랬을까?

    국민학교 운동장 놀이시설만 봐도..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