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924
우리정도는 그냥 이긴다는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3:0으로 발릴거 같음.
3:0으로 발릴거 같음.
더 처참해 질 듯..
한국이 16강을 간다고 생각하는거야?
감독이 홍명보다
16강? 겠냐???ㅋㅋㅋㅋㅋ
졸라 밟아 버리는
상당히 일본스런 생각이다.
Nippon
프로팀 자체도 레벨이 떨어진다고.....한마디로 이기기 힘듦
한국축구가 어쩌다 여기까지 왔누
다르다
아...짜증..
요즘은 멘탈까지 밀립니다.
그리고 축구가 또 상대성이 있어서 뚜껑 따기 전에는 또 몰라.
한국 축협이랑 차이가 하늘과 땅 차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