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23 19:45 답글 신고
    그런거몄군..참작되길 바랍니다.
    답글 0
  • 레벨 대령 3 BMW535LPi 26.06.23 21:23 답글 신고
    심부전으로 혈액이 다리까지 도달하지 못해
    괴사가 상당히 진행되어 거의 달랑 달랑 매달려 있는것을 가족들의 간곡한 부탁으로 어쩔수 없이 일반 가위로 잘라내고, 자원봉사자가 깊스로
    착각할 만큼 형체를 알아볼수 없어 일반쓰레기 인줄 알았다던데...
    언론에서 너무 과장되게 보도 함.
    답글 2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3 21:03 답글 신고
    이 나라 개법부 수준에서
    과연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판결을 내릴수 있을까 ?
    그냥
    법전 문구대로만 처리되어도 아주 다행일 것이라는
    아주 재수없는 예감이 드는데 ?
    답글 0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23 19:45 답글 신고
    대학병원에서 환자 수술을 거부했다는거임?
    이해가 안되네
    수술비 견적을 받았는데 너무 많이나왔나?
  • 레벨 소위 3 조내밟아 26.06.23 21:01 답글 신고
    비용이 문제가 아니고
    수술 중 사고 발생 우려로 못했을꺼라 추측
  • 레벨 중위 1 킬량 26.06.23 21:03 답글 신고
    본문 안읽었어요?
  • 레벨 중장 웃음연쇄삽입마 26.06.23 21:17 신고
    @킬량 제가 댓글 남겼지만 무응답인거 보면
  • 레벨 원사 3 HG호구렌져 26.06.23 21:11 답글 신고
    고령이면 수술 안 해줘요. 전신마취 수술 후 깨어날 체력이 없어서... 저희 아버지도 암이 전이됐는데 수술하면 돌아가신다고 항암하면서 사시는게 최선이라데요. 본문의 환자분보다 어리십니다.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23 19:45 답글 신고
    그런거몄군..참작되길 바랍니다.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3 21:03 답글 신고
    이 나라 개법부 수준에서
    과연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그런 판결을 내릴수 있을까 ?
    그냥
    법전 문구대로만 처리되어도 아주 다행일 것이라는
    아주 재수없는 예감이 드는데 ?
  • 레벨 원사 3 종돌이 26.06.23 21:08 답글 신고
    결고가 없지만
    과정만 본다면 결국
    못한 수술
    해야만 하는 수술
    허나 법적인 논제가 발생하는거죠
    좋은결과가 있길 어떤 사람이든 기대할거라 생각합니다
  • 레벨 원사 3 깜장꼼신 26.06.23 21:11 답글 신고
    말이가 방구가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23 21:17 답글 신고
    보호자가 처벌받아야... 그정도몀 그냥 보내드리지 무슨 미련으로 붙잡고 잇나??
  • 레벨 대령 3 BMW535LPi 26.06.23 21:23 답글 신고
    심부전으로 혈액이 다리까지 도달하지 못해
    괴사가 상당히 진행되어 거의 달랑 달랑 매달려 있는것을 가족들의 간곡한 부탁으로 어쩔수 없이 일반 가위로 잘라내고, 자원봉사자가 깊스로
    착각할 만큼 형체를 알아볼수 없어 일반쓰레기 인줄 알았다던데...
    언론에서 너무 과장되게 보도 함.
  • 레벨 원사 2 농장주인 26.06.23 21:51 답글 신고
    과장은 아닌듯....

    소각장에서 신체조직이 발견되는게 범죄혐의 말고는 가능성이 거의 없기 때문이죠...
  • 레벨 중령 1 파란만장v윤v 26.06.23 22:22 답글 신고
    확대 해석은 기자가 한게 아니라
    네티즌들이...
    감나라 배나라 아니면 말고...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3 21:41 답글 신고
    이런 사정이나 상황 잘 고려하여
    결과가 나오길 바랍니다
  • 레벨 훈련병 lilliiilil 26.06.23 21:45 답글 신고
    상황참작 잘 되기를 바랍니다
  • 레벨 이등병 고죽국 26.06.23 21:45 답글 신고
    잘 몰라서 그러는데요. 요양병원.
    일반 요양원이 아니고 요양병원이면 병원급인데 수술실이 없어도 되는 거예요?
  • 레벨 대령 3 수련 26.06.23 21:57 답글 신고
    네~~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6.23 21:55 답글 신고
    그러면 환자가
    최초에 의료시설이 아닌곳에서 있었고
    (다리가 고름에 썩어가는걸 몰랐다니)
    그 사이에 보호,간병인은 인지 못했고
    최초 환자의 병변을 인지후에
    얼마나 시간이 지나서 의료시설을 찾았고
    방문한 의료시설에서 어떤 처치를 했는지
    밝혀져야 하는거지..

    단순히
    3차 의료기관의 과정설명을 무시하고
    보호자측의 요구로 요양병원으로 전원후
    요양병원이 수락하고 절단시술을 했다는
    뇌피셜은 하면 안되지..

    철저한 경찰수사로
    의료과실 뿐만 아니라 보호,간병인의
    해태에 관해서도 고의성을 찾아야지..

    환자의 환부가 이미 분리직전이라는건
    간병중에 일반 간병인 뿐만 아니라
    초등학생 정도라도 악취를 인지했을건데..

    환자가 요양병원까지 가는동안의 과정과
    그 안에서 발생한 것들까지 밝혀주기를..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22:09 답글 신고
    큰 문제는 아니니 다행이네요. 다른 병원에서 수술 거부해서 어쩔 수 없이 한건데....넘어가야 할 듯. 다리 썩고 있는데 그대로 놔둘 수도 없고.
  • 레벨 준장 Restrict 26.06.23 22:15 답글 신고
    병원인데 의료시설이 아니다? 그럼 요양병원은 병원이라는 말을 쓰면 안되는 거 아닌가?
  • 레벨 중사 2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3 22:45 답글 신고
    알고나니 대단히 비참한 일이네요.
    진실인지 거짓인지 알진 못하지만

    내막을 알게되니 어느정도 납득이 되고. 나이들고 병들면 사람은 이렇게 된다는걸 느끼게 되네요.

    잘 살았든. 못 살았든..../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23 23:16 답글 신고
    뉴스를 접했을때, 수술실 없는 요양병원에서 시행됐다 했을때 의사가 진짜 마음씨 좋은분이고 실력도 있는 의사구나 하며 칭찬했었음.
  • 레벨 원사 2 강당골 26.06.23 23:21 답글 신고
    최선의 노력을 한 결과였군요, 고생 많으셨네요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3 23:26 답글 신고
    저희 아버지도 현재 수술 못해준다고 해서 요양원에 계심.
  • 레벨 대위 1 강북디젤 26.06.23 23:58 답글 신고
    수술병원에서는 수술안됀다고 했답니다 몆군데에서. 보호자는 어쩔수없이 요양병원에 부탁한거구요.
    수술병원에서는 위험하고 돈안돼니..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