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iamneinom 26.06.24 07:11 답글 신고
    유족이 이장을 거부하면 원에서 시신을 화장한 후 유족에게 인도하도록 강제하는 법이 필요할 듯,,,
    답글 0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24 08:13 답글 신고
    허위로 공적을 작성했다면, 문서위조에 사기죄까지 적용. 빵에 보내고, 무덤은 파라고 하고, 안 파면 1일 얼마 매겨서 민사로 조지면 될거를...
    답글 0
  • 레벨 원수 니가행복했음좋겠어 26.06.24 08:17 답글 신고
    유족이 이장을 거부하면 화장해서 추모공원에있는 무연고자 유택동산에 뿌려야지~~!!!!
    답글 0
  • 레벨 대장 iamneinom 26.06.24 07:11 답글 신고
    유족이 이장을 거부하면 원에서 시신을 화장한 후 유족에게 인도하도록 강제하는 법이 필요할 듯,,,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24 08:13 답글 신고
    허위로 공적을 작성했다면, 문서위조에 사기죄까지 적용. 빵에 보내고, 무덤은 파라고 하고, 안 파면 1일 얼마 매겨서 민사로 조지면 될거를...
  • 레벨 원수 니가행복했음좋겠어 26.06.24 08:17 답글 신고
    유족이 이장을 거부하면 화장해서 추모공원에있는 무연고자 유택동산에 뿌려야지~~!!!!
  • 레벨 소장 맷돌이선생 26.06.24 08:18 답글 신고
    퍼 내서 유족 아파트에 인계
  • 레벨 원사 3 Ehfrl 26.06.24 08:29 답글 신고
    사기 및 토지이용료 강제 징수 불법 점거 과태료 등등 방법은 많을듯한데요? 그리고 저런건 그냥 파서 들개 먹이로 던저버려도 욕할 "사람"은 없을듯 하네요
  • 레벨 원사 3 Deacon 26.06.24 09:09 답글 신고
    파내서 정화조에 넣자.
    버려서 좋고 유가족은 현충원에 계속 남아 있어서 좋고
  • 레벨 대위 1 천재해커하데스 26.06.24 09:18 답글 신고
    뻔뻔한 유가족..
  • 레벨 원사 3 그날이그날이고 26.06.24 09:19 답글 신고
    한명회가 부관참시 당했었나요?
  • 레벨 하사 2 레브스 26.06.24 09:21 답글 신고
    파주쪽에 적군묘지라고 북한군 중공군 묘지 있는데..

    대구쪽에다가 민족반역자 묘지 만들어서 응달에 벌레해충 가득한곳에 만들자!!!!
  • 레벨 소장 퍽이건뭐야 26.06.24 09:25 답글 신고
    역시 구라를칠라면 뻔뻔해야함
  • 레벨 원사 3 못찾겠다개꼬리 26.06.24 09:28 답글 신고
    안가져가면 소각폐기 해야지
  • 레벨 원사 3 라스트찬스 26.06.24 09:37 답글 신고
    저거 보관비 소급해서 받아야 하는거 아닌가?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4 09:53 답글 신고
    유족이 거부하면 무연고 보관소로 보내면 되지 않나요?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4 10:05 답글 신고
    분묘기지권이 아직도 살아 있나? 살아 있다면 정말 한심한 나라.
  • 레벨 소위 2 삐딩이 26.06.24 10:08 답글 신고
    주변 시세로 평수 계산해서 사용료 환수 한다고 경고장 날리면 유족이 바로 파묘하지 않을까요? ㅋㅋ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4 10:16 답글 신고
    그냥 아무 공동묘지에 이장하고 유가족이 알아서 하라고 하면 안되나;;; 물론 이장 비용은 유가족 부담 ㅋ
  • 레벨 대령 3 GOATT 26.06.24 10:20 답글 신고
    저건 그냥 윗분들 말씀대로 화장해서 유족에게 보내고 화장비 랑 다 청구 해버리자 !
  • 레벨 대위 2 대구삼촌 26.06.24 10:23 답글 신고
    유가족들은 창피하지도 않나?
    아니면 창피해서 오지도 않는 것인가?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6.06.24 10:38 답글 신고
    저기 파낼 놈들 많지 않나?
  • 레벨 대장 머하꼬 26.06.24 10:38 답글 신고
    결국

    법이

    개조가튼갑네
  • 레벨 하사 1 Lienz 26.06.24 10:50 답글 신고
    금융치료가 필요함.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4 10:53 답글 신고
    대전국립묘지에 묻힌 광주학살의 원흉 신군부 똥별들의 유골 좀 파내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